12/16
따듯한 물, 약
아침독_결국해내는
출근길 강의
운동_러닝
도서관
전임
오후 공부_망고수퍼사이클 완독,머니트렌드
#행복한 하루 충만한 하루 부유한 하루
12/16
12월 전세셋팅, 갈 전세집 계약, 매물털기
1월 투자1호기 계약, 지투실, 지투기
2026년 월부학교, 투자2호기
2027년 근로소득 외 소득
2028년 투자로드맵 점검(갈아타기, 3호기)
1.딸이 내일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많이 아픈 상황. 기침과 콧물이 심해서 집중이 안된다고 울먹울먹..
내일 8시 시험이니, 독감검사를 하기에도 시간이 부족한 상황.. 시험은 봐야한다고하는데 하는데. 마음이 쓰인다. 그래도 같이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중심을 잡으려고 노력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다. 엄마로 지금 상황에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시험보다는 아이 자체를 응원하고 있음을, 아픈 몸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지금 충분히 잘하고 있다는 것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그동안 마음 공부 한 덕분에, 딸이 시험을 잘 보기 위한 오늘이 아니라, 경험을 쌓아가는 하루를 만들어 가고 있음을 생각할 수 있었다. 감사합니다. 힘내자, 나의 보물!
2.강의를 듣고, 2026년에 대한 책을 읽다보면 조바심이 스물스물 올라온다. 조금 부족한 돈 좀 빌려볼까? 그냥 잔금 긴 물건 잡을까? 노우!! 원칙을 잃어버리지말자!!! 긴 흐름 속, 한 두달은 긴 시간이 아니다. 오히려 기회가 될 수도 있는 시간이다. 운동하며 공부하며 다시 마음 단단히 잡아볼 수 있었기에 다행이었습니다. 감정의 폭을 줄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지금의 시간을 ‘이유’와 ‘가치’가 있는 시간들로 만들자.
3. 비가 오다가 멈춰서 달릴 수 있었던 것, 달릴 때 다시 내리긴 했지만 많이 내리지 않아 멈추지 않아도 된 것, 다리 밑 공간 찾아서 비가 많이 올 때는 맞지 않고 달릴 수 있던 모든 순간을 감사합니다. 힘들고 아프지만, 달리면서 호흡 정리하고 생각 정리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오늘 하루도 소중하고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