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12/18 목실감칭반시금부

25.12.18

감사

  1. 2025년 12월 18일 목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 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아침부터 안부인사 주고 받는 수많은 사람들께 감사합니다. 우리 조원분들, 독모 멤버들, 친구들 모두 감사합니다. 한줄 한 줄 결코 당연하지 않은 감사한 말들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많은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어제 밤에 재밌는 정보 말해준 회사 동료에게 감사합니다. 덕분에 마음이 좀 편해졌습니다. 이렇게 관심갖고 정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4. 오늘 아침에 눈 뜨자 마자 어제 받은 3학년 교과서를 자랑하는 이쁜 공주에게 감사합니다. 벌써 3학년이라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교과서 종이 질도 엄청 좋고 표지도 아주 빤딱빤딱 고급집니다. 우리나라가 정말 많이 발전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금 열심히 내야겠다고 생각도 해봅니다. 공주의 교과서를 보면서 서로 이야기하고 교감하는 마음이 따뜻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공주야 잘 커줘서 고마워 넌 나의 보물이야
  5. 오늘도 내게 주어진 수많은 기회들에 감사합니다. 인생은 생각하기 나름이라는 것, 내 인생과 운명은 더욱 좋아질 수밖에 없다는 것을 생각해봅니다. 이런 사고방식을 가르쳐준 월부에 감사합니다.
  6. 주변의 다양한 인간지표와 자극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것을 느끼면서 내 행동에 적용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7. 오늘도 평온한 우주, 별들의 움직임, 바람결, 구름, 시베리아 북서풍, 여전히 따뜻한 햇빛에 감사합니다. 감사한 자연 속에서 오늘도 안정적으로 살아갑니다.
  8. 오늘 알람을 못맞추고 깜빡 늦잠 잤습니다. 푹~잘 잘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한껏 회복된 체력으로 오늘 하루 더 성과를 올리겠습니다.
  9. 어제 전세계약 잘 해주신 부사님, 그리고 인상 너무 좋으신 세입자분께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사세요. 행복하고 편안하게 사실 수 있게 임대인으로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 오늘도 나를 도와주는 수많은 물건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사람들의 시간, 노력과 생명의 흔적으로 만들어진 소중한 물건들입니다. 이런 물건들이 우연 속에서 나와 잠시 연을 맺고 있습니다. 매일매일 나를 위해 힘써주는 애틋한 물건들에 감사합니다. 잘 아껴주겠습니다.
  11.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어제 부사님께 감사하다 말 하고 빵도 준 나를 칭찬합니다.
  3. 세입자분들께 최대한 친절하게 하고 칭찬도 한 나를 칭찬합니다.
  4. 인간관계론을 최대한 실천해보려는 나를 칭찬합니다.
  5. 어제 원씽 달성한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꾸오
25.12.18 08:22

오 웨스님도 전세계약하셧네요!! 축하드려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