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 2025년 12월 19일 금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별들의 궤도, 따스한 햇살, 바람결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이렇게 아름다운 지구에서 평온하게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어제 치맥하면서 재미난 이야기 나눌 수 있던 것에 감사합니다.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선배와 동료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출근할 수 있는 직장이 있음에, 다양한 사람들과 연결될 수 있음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어제 하루 종일 토론하면서 새로운 사람들과 서로에 대해 더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소중한 기회 주신 팀장님, 그리고 다양한 생각 말해준 동료들께 감사합니다.
- 오늘도 묵묵히 뛰는 나의 심장, 폐, 콩팥, 간, 위 등 모든 신체기관, 척추, 신경, 세포 등 모든 조직에 감사합니다. 수십년 동안 나를 위해 움직여준 것에, 그리고 앞으로도 함께 할 것에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 아껴주겠습니다.
- 오늘도 이쁜 공주가 사랑스러운 것에 감사합니다. 말랑한 볼살, 보들보들한 뱃살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이런 소중한 존재를 품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화재누수 보험가입 도와주시고 후기 보상도 바로 해주신 상담사님께 감사합니다.
- 오늘도 든든하고 감사한 후배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반성/성찰
나의 약점을 굳이 너무 솔직하게 이야기 할 필요 없다. 특히 회사에서는 그렇다. 말에 신경쓰자
이상하게 칭찬할 점이 딱히 생각나지 않는다. 어제는 확실히 시간을 잘 쓰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