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0일 토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어제 점심 사주신 선배님께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그렇게 터울없이 재밌는 이야기하고 솔직하게 표현해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메타인지가 확실히 잘 되는 사람이라는 걸 느꼈습니다. 밥먹고 커피마시면서 부동산 이야기도 하면서 사람들의 심리에 대해서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유익하고 재밌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런 좋은 선배님이 있음에 정말 감사합니다.
환경 조성해주시고 끌어주신 선생님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늘 아침 계획이 구체화되었습니다.
오늘 만날 우리 조원분들께 감사합니다. 함께 걷고 웃고 이야기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렇게 서로와 연결되고 함께 비슷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는 건 큰 행운입니다. 결코 당연하지 않은 오늘의 연결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별들의 궤도, 평온한 지구에 감사합니다. 이 아름다운 별에서 오늘도 숨 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우주와 같이 기적적인 움직임을 보여주는 나라는 소우주에게도 감사합니다. 내 몸 안의 모든 장기들, 신체기관에 정말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쁜 곳에서 이렇게 경이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이쁜 공주가 열이 40도까지 올라갔는데 되게 씩씩하고 당찹니다. 고열이 날 때면 늘 오히려 웃어보이고 말도 많아 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플때 조차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에게 감사합니다. 해열제 먹이고 물 묻힌 수건으로 온도도 낮춰봅니다. 잘 버텨주고 웃어주어 감사합니다.
어제 해야 할 일을 의식적으로 미루고, 회사 일에도 집중하지 못해서 마음이 상당히 싱숭생숭했습니다. 그래도 차선으로 중요한 일을 해내면서 약간의 마음의 위안을 얻긴 했습니다. 내 감정을 잘 살펴보고 나와 대화하는 나에게 감사합니다. 목표와 얼라인 된 하루를 만들어가야 하는 이유를 얻었습니다. 이런 나에게 감사합니다.
언제나 재밌는 수다 떠는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일상 속의 감사한 힐링입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오늘도 나와 연을 맺은 모든 물건에 감사합니다. 키보드, 안경, 롱패딩, 가방 등 모든 것 하나하나에 고마움을 느껴봅니다. 이 물건들이 없다면 생활이 얼마나 불편할까요. 나를 위해 힘써주는 모든 물건에 감사합니다.
3주차 강의 야무지게 해주시는 주우이님께 감사합니다. 그 많은 희소한 경험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