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중반 씨드머니 마련을 위한 스스쿠팡 수강 후, Keep Going 메시지 같은 첫 주문 인증

25.12.31

[자기 소개] 

안녕하세요. 

 

작년 12월 어머니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삶의 변곡점을 맞이한  40대 중반 現 대표 (스스쿠팡은 평생 생각지도 못했던 ‘대표’라는 명칭을 부여해 주네요) 久 명상 요가 지도자 입니다. 

 

급작스러운 스트레스 증가로 휴식이 필요한 질병이 생기며 휴식의 시간을 갖던 중, 정해진 급여가 아닌 자기 사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이제는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것은 20년 했으면 되었으니 홀로서기를 해보고 싶어 졌습니다. 

 

마지막 비전은 명상 요가 플랫폼, 혹은 아쉬람을 만드는 것인데 그것을 위해서 씨드 머니를 마련하고 내가 애쓰지 않아도 돈이 벌리는 구조, 혹은 하루의 일부만 시간 투자를 할 수 있는 일을 찾게 되었는데요. 

 

월부에서 스스쿠팡 입문 무료 강의를 듣고, 확신을 가지고 수강생들에게 희망을 주고 체계로써 안내하는 점에 확신을 가지고 과정을 등록하였습니다. 

 

[강의 수강 후 며칠만에 주문을 받으셨는지] 

12월 3일부터 과정 시작이었으니, 27일만에 주문 1건을 받았네요 

시기의 문제이지 제대로 하면 주문이 들어온 거란 확신은 있었지만,

제가 들인 노력 대비 말도 안되게?, 훨씬 빠르게? 끌어당김의 신비?로 된 터라, 반드시 이어 해야겠다는 우주의 시그널로 보고 있습니다. 😊

 

[하루에 어느 정도 부업에 시간을 투자하는지]

일을 셔도 질병 회복과 처리해야 할 개인의 행정적인 일과 준비하는 다른 일도 있다 보니, 사실상 매일 꾸준히는 할 수 없는 상황이었고 몰아서 강의 들으며 실습을 하는 날과 아예 손도 못 대는 날도 꽤 있었습니다. 

하루 평균으로 환산 시 1시간~1.5시간 될거 같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결과를 만들어 낸 나에게 칭찬을, 함께 한 동료들에게 감사의 한마디]

선배 대표님들과 모두가 쉽지 않은 상황에서도 어떻게든 느리더라도 해보는 동료들의 글들을 보며 당연히 되는 일인데, 그 만큼의 할애를 하지 못하며 스트레스를 받았던 것들이, 가 분들도 저보다 더한 상황 속에도 끈을 놓지 않는 것을 보며 반성도 하고, 늦더라도 꾸준히 해보자는 의지를 갖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종종 오는 피치님의 문자, 상황을 알고 보내시는지 수강생 개개인마다 진도 모니터링을 어떻게 하는지 알수는 없지만, 끝까지 가도록 매번 보내주시는 격려 덕분에 하루 30분이라도, 1시간이라도 잡아 보자며 놓치 않을 수 있었습니다. 

 

모두 순이익 월 1000만원 되는 비상의 날을 빠르게 맞이하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 인증 사진]

 

 


댓글


민군creator badge
26.01.02 18:25

한울숨대표님 첫주문 정말 축하드립니다! 꾸준히하면 결과가 따라오게 되는 것이 이 사업의 매력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비상하시는 날이 오길 응원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