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 나에게 특히 인상 깊었던 점

 ⦁ A지역을 알면 지방의 기준이 됨

 ⦁ 사지 말아야 할 물건에 대한 기준 확립하기

 ⦁ 지방 투자 기준 3가지

 ⦁ 광역시/중소도시 주요 학군지

 ⦁ 왜 A지역이여야 하는가?

 ⦁ A지역의 생활권별 특징 및 가격

 ⦁ 지방의 투자 우선순위

 ⦁ 모든 투자에서 적용되는 전제

 

 

■ 꼭 적용해보고 싶은 점

 ⦁ 지방 투자 프로세스에 대해 공감하기

 ⦁ 부동산 사장님께 최대한 많이 물어보기

 ⦁ 2년 뒤 좋아 질 곳 미리 공부하기

 ⦁ 주변 지역 공급까지 확인하기

 ⦁ 6분면표 작성 후 가격 붙여보기

 

■ 후기

해피뉴이어! 이번 강의는 26년 새해 첫 강의여서 그런지 인상 깊었다. 권유디님 오프강의에 초대 되어 다녀오신 분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작년 12월 31일에 오프강의를 했는데 권유디님의 열정이 엄청나셔서 끝나고 집 가는 길에 새해를 맞이하셨다고 한다!

 

나는 그때 뭐하고 있었는지 복기해보니 기억이 나지 않았다! 그래서 달력을 뒤져보니 음주가무 한 날이었다. 하하하 그러니 기억이 안나지(?)... 나는 지하철 환승역에서 새해를 맞이했다! 아듀 2025 하러 잠실 갔다가 26년에 20살이 되는 07년생들에게 치여 퍼뜩 귀가하던 참이였다 ㅋㅋㅋㅋ

 

누구는 연말 마지막 날에 투자공부를 하고, 누구는 연말에 유흥을 즐겼다. 이 차이는 당장 눈에 보이지 않겠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쌓인다면 점점 더 큰 격차가 나타날 것이다.

 

이와 같은 열정이 강의에 담겨있음을 진심으로 느낄 수 있었다. 새해가 되자마자 더 바빠진 웅키득은 처음으로 1강 전체를 이동시간에 듣게 되었다. 그래도 지금까지는 야무지게 앉아서 딱 각잡고 강의 들었었는데! 나도 급하니까 변화에 적응하는구나...

 

아직 A지역에 대해 기본 지식이 1도 없었기 때문에 머릿속으로 잘 그려지지 않았지만 프로세스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씀해주셔서 최대한 그쪽으로 집중했다. 그리고 A지역은 애초에 지투기 지역 선정 할 때 2군데 중 1군데였기 때문에 좀 더 집중이 잘 됐던 것 같다. 

 

처음 지방에 대한 강의여서 수도권과 조금 달라 혼란스럽지만 계속 양질의 정보를 어떻게든 쑤셔 넣으니까 뭐라도 되는 것 같다 ㅋㅋㅋㅋ 결국에는 하지 않는 것이 최악이라는 것이다.

 

오늘도 권유디님의 진심어린 조언과 걱정, 응원을 통해 마음을 다스릴 수 있게 되었고 26년 올 해도 파이팅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자아자 내 주변사람들은 무조건 행복하고 건강할 것이다!

 


댓글


웅키득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