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첫 글입니다. 월부닷컴 회원분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새해에는 목표로 하신 모든 것을 이루기를 바랍니다.
이번 칼럼은 저의 수강생분들의 실제 이야기를 참고하여 새해에 용기와 인사이트를 드리고자 글을 적습니다:)
끝까지 읽으신다면, 시작하자마자 수익이 날 수 있는 이유와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도움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우선,
당근 & 메타 광고 시스템을 통한 제휴마케팅 수익화는 몇 안되는 시작하자마자 수익이 나는 부업입니다. 수익을 내기 위해서 플랫폼의 승인을 받거나 아니면 노출을 위한 준비를 하거나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광고 → 매출로 이어지는 구조입니다. 광고비를 써서 매출을 내고, 매출 - 광고비 = 순수익 이렇게 되는데요. 광고비를 많이 써야되나? 이런 생각을 하시기도 하지만 3000원, 5000원만 쓰고도 1만원, 2만원을 매출 낼 수 있습니다.

수강생 분이 전달주신 화면인데요, 결과당 비용이 1개의 건수가 얼마에 나오냐는 뜻입니다.

1개의 소개 건수가 나올때 5.75달러니까 오늘자 환율로 계산하면 8,444원입니다. 그런데 이 건수 하나당 얼마를 버는지 알면 놀라실 수도 있습니다.

창업 DB 한 건당 받을 수 있는 수수료는 5만원 ~ 10만원입니다. 즉, 8천원 좀 넘게 광고비를 쓰고 6~7배 이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수익화를 하는데까지는 얼마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광고비를 써서 바로 노출을 시키면 되는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누군가에게 승인을 받거나 상위 노출을 시키기 위해서 키워드를 맞춰 쓰거나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순히 광고를 하면 됩니다.
월급쟁이 부자들에서 강의를 들으신 분들도 공통적으로 후기에서 말씀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적어주신 부분을 아래 첨부하였습니다.




물론 시작하자마 수익이 나는 분도 있고, 시행착오를 조금 겪고나서 수익이 나는 분도 계실겁니다.
그렇지만 분명한 것은 빠르게 수익이 날 수 있는 부업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 많은 분들이 ‘얼마만에 수익이 나나요?’ 물어보십니다. 사람마다 다 속도가 다르지만, 빠르게 나는 분은 하자마자 나실 수도 있다고 말씀드려요.
그렇다면, 빠르게 수익이 나오는 분들은 뭐가 다를까요?
바로 실행하고, 실망을 하지 않는다.
강의를 듣고, 바로 실행하시는 분들이 속도가 빠른 경우가 대부분이더라구요. 강의를 듣는 것에 만족하지 않고 성과를 내기 위해 시도를 하고, 그 첫번째 시도가 성과가 나지 않더라도 잘 해내기 위해 또 다시 해보는 것. 실망하고 좌절하기보단 개선하기 위한 시도를 해보는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데이터’가 쌓이고 데이터를 통해 더 나은 결과값을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모든 부업이 마찬가지겠지만, 제가 하는 ‘제휴마케팅’은 제 경험상 이 방법 말고는 빠르게 수익 내는 방법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광고를 돌리면 바로 데이터가 나오는 부업이기 때문에 빠르게 실행하고 수정 · 보완 하는 것이 제일 확실한 방법이더라구요.
2026년에도 제휴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분, 혹은 지금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시도'에 초점을 맞추셔서 성과를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2026년에는 월급쟁이 부자들 회원분들이 더 많은 시도를 하실 수 있게 양질의 칼럼을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당근마켓, 메타(구페이스북)으로
자동 수익화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모두 담아놨습니다.
시작을 저와 함께 해보시면 후회 없으실겁니다.
👇
![[노트북 증정 이벤트] 부업 왕초보를 위한 월100 만드는 당근마켓 글쓰기](https://cdn.weolbu.com/data_file/f94d6af1-b9a0-4f1c-8c48-a62e8babc10c.png?s=original&q=80&maxW=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