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실전준비반 72기 집사사 44원정대_미운오리새끼] 2주차 강의 후기_포기하지 않으면 결국 투자하게 된다!

26.01.27 (수정됨)

실전준비반 - 단 한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보고서 노하우

 

우선 강의에서 초보 임장러들과 재수강자를 구분하셔서, 너무 완벽할려고 하지 말고, 초보 임장러라면, 해냈다라는 것에 의미를 가지라고 격려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너무 조급하게 빨리 하려고 하지 말고, 실력을 키우면서 제대로 해내는 것이 중요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조급하게 하려다가 중간에 포기하게 될 수 있으니까요.

임장보고서의 체계에 대해서 하나씩 짚어가며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권유디님도 처음 임장시에 혼자만 모르는 것 같았다고 해주셔서, 너무 힘이 됐습니다.

조원분들과 분위기 임장할 때 나는 하나도 눈에 들어오는 것도 없고, 나만 모르는건가…라는 생각 때문에 의기소침했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왜 임장을 직접 발품 팔아가며 해야 하는지.. 예를 들어서 설명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솔직히 입지중에서도 교통이 편리하면, 더 좋은 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었는데. 역에서 가까운 곳이 더 선호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점을 강의에서 듣고, 직접 발품을 팔아보니, 더 이해가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역세권도 다 같은 역세권이 아니고, 지하철 노선도 선호도가 나뉜다는 걸 알게 됐습니다. 강남으로 연결성이 중요하더군요.

임장보고서 작성만 잘해도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에,  1억의 가치를 갖는 임장보고서를 강의에서 알려주신 대로,

잘 작성해야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현재 내가 힘들고, 어렵다고 느끼는게.. 성장하고 있다는 의미라는 말씀을 되새기면서, 무엇이 됐건, 하나라도 만들어 내리라 다짐해 봅니다. 

 

 

 


댓글


미운오리새끼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