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하반기부터 월부생활을 시작하며 3번째 앞마당을 만드는 과정에서 여전히 모든 것이 서툴고 어렵지만, 분임부터 매임까지 내가 현장에서 제대로 하고 있는건지 판단이 잘 서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실전 임장 클래스는 저같은 부린이에게는 꼭 필요한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하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추운날씨 속에서 잔뜩 웅크린채 처음 만난 동료분들과 잠시 서먹했지만 같은 관심사로 몇 번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금새 화기애애해진 분위기 속에서 재이리 튜터님의 리딩하에 임장을 진행하였습니다.
좋은 입지의 구축 단지는 전세가가 낮지만 매매가가 낮다. 결국 두가지 모두 수익을 가져다 준다.
=> 매물을 보는 안목과 운영의 경험이 쌓일수록 투자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질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강의에서 수없이 언급되었던 부천지역을 튜터님의 설명과 함께 직접 눈으로 보고 발로 밟아보며 조금 더 투자자의 눈으로 바라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고, 이동 중에도 틈틈히 투자에 대한 조언까지 해주셔서 시야가 훨씬 더 넓어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단 하루뿐이었지만 동료분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투자 경험들을 들으며 각자 처한 환경은 다르지만 그 안에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많이 배웠던 소중한 하루였습니다.
튜터님과 동료분들 모두 응원하겠습니다!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