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설연휴 기간 2/14~2/18일까지 도매처 휴무공지가올라왔는데요
마켓마다 연휴지정을 따로하거나 상세페이지에 공지를 해줘야하는걸까요?
아니면 공휴일이나 연휴에는 배송지연이 일어나도 따로 패널티가 없어서 안해줘도되는걸까요?
댓글
오픈마켓마다 설명절에 자동으로 휴일을 잡아줘 따로 설정을 안하셔도 되시긴합니다. 설명절 동안은 지연이 발생하더라도 패널티를 받지않습니다. 제가ㅎㅎ 설정방법을 다음주 초반에 글을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DB뿌리기
그동안 유키 키워드를 잘못 고르고 있었던거같아요
쿠팡 우려하던 일이..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다 오를 때 주의해야 할 점
너나위
26.06.02
14,514
140
[너와나를위하여] 부동산? 주식? 코인? 선택에도 올바른 기준이 있다
26.06.20
6,306
90
현재 전세가 사라진다는 것의 진짜 의미
자음과모음
26.06.10
4,881
52
종잣돈 5천~1억 직장인이 지금 부동산 관망하면 안 되는 이유
26.06.04
5,451
49
적금만 하던 40대 외벌이, 5년 뒤 통장에 이 숫자가 찍혔습니다
한가해보이
26.05.28
25,369
40
오늘의 인기글 🔥
1
30대 재테크, '이렇게' 하면 무조건 후회합니다 TOP5
2
월급 다 썼는데 뭘 샀는지 모르겠다면, 오늘 밤 이것만 하세요 - 인생을 바꾸는 재테크 #2
3
절대 돈 못 모으는 사람들의 착각 TOP3 (1위는 정말 의외!)
4
부동산 투자할 때 숫자보다 먼저 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 잃지 않는 부동산 투자 #1
5
"대출은 최대한 늦게 갚으세요" 단, '이 기준'이 충족되었을 때만 - 실패없는 내집마련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