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학교 겨울학기 한겨울에 적적하니? 1루와서 1채 사~ 삼도] 목실감시금부 2월 3일(화)

26.02.04

# 감사일기

 

1. 회사에서 이런 저런 간식 잘 챙겨주는 경지 감사합니다. 팀원들과 맛있게 잘 나눠 먹고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친한 동료와 점심 외부에서 먹으며 현재 가지고 있는 생각과 앞으로의 비전들 이야기 할 수 있었던 시간 감사합니다.

 

2. 적투튜터님 오늘도 적적이들 성장 생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양한 나눔글 폭풍으로 쏟아내는 적적이들 감사합니다. 전임 공유와 지역 이야기 오늘도 넘넘 유익합니다. 매임 조편성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공이님과 매임 예약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주토님과 통화햐며 현재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들 이야기 나눠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제가 고민하고 있던 부분에도 좋은 솔루션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장님 새벽 시간에도 전화 받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4. 부족한 글 발행해도 칭찬해 주고 격려해 주는 동료 분들 감사합니다. 저도 누군가게 힘을 주는 응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오늘도 아내와 아이들이 건강하게 지내주어 감사합니다. 아내가 급한 일로 막내 하원 못해주어 대신 받으러 가야 했는데 시간이 늦어서 애매했는데 첫째가 대신 받아 주어 감사합니다. 오늘도 들어오면 멍멍이처럼 반겨주는 건강한 삼남매+냥이 감사합니다.

 


 


댓글


삼도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