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월부학교 겨울학기 한겨울에 적적하니? 1루와서 1채 사~ 삼도] 목실감시금부 2월 4일(수)

26.02.05

# 감사일기

 

1. 회사에서 오전에 급한 업무 처리하고 임장 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배려해준 팀원들 감사합니다.

 

2. 공이님과 임장하며 투자 가능한 물건 찾아내는 모습을 보며 많이 배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매임에 매친자 버전 리스펙합니다. 친절하고, 다정하고, 수다스러운 부사님들과 집 보여주신 거주자분들 감사합니다.

 

3. 적투튜터님 오늘도 반원들의 성장과 개인사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월 실적시트 완료한 적적이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4. 1월 계획 우여곡절 끝에 100% 달성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반장님과 공이님의 레버리지로 겨우 완료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앞서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매임 하는 날 다른 루틴이 많이 무너짐을 기억하며 이동 시간이나 30분 일찍일어나야 함을 알게되어 감사합니다.

 

5. 부족하지만 워킹대디 시리즈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글을 쓰면서 아내와 아이들 덕분에 이렇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게 너무나 감사함을 더욱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나의 입장이 아닌 상대방의 입장에서 더욱 생각하며 겸손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6. 귀가 시간이 늦어 아내가 걱정해 주어 감사합니다. 먼저 잠자서 미안하다고 이야기 해주는 1004같은 아내의 마음씨에 감동을 받습니다. 오늘도 삼남매+냥이 건강하게 지내주어 감사합니다.

 

 


 


댓글


인생집중
26.02.05 09:57
하트를 들고 있는 월부기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