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웨스] 2/8 목실감칭반시금부

26.02.08

감사

  1. 2026년 2월 8일 일요일, 오늘도 즐겁고 기대되는 하루, 내 생에 단 하루 뿐인 특별하고 소중한 하루가 시작된 것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내게 주어진 감사한 하루를 개처럼 즐겁고 소처럼 충실하게 살아가겠습니다.
  2. 삶의 공간의 변화를 앞두고 여러가지 소비를 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묵혀뒀던 소비욕구를 마음껏 충족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미니멀리즘으로 인해 최소화되었던 나의 물건들을 풍부하게 만드는 과정에 있습니다. 이 소비들은 그결국 나의 루틴 속에 녹아들 것임에, 효율적 생활의 중심이 될 것임에 감사합니다. 전략적이고 규모 있는 소비를 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3. 오늘도 아침에 스타벅스에 올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햇빛 아래서 목실감 쓰고 독서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입 속의 치즈빵과 말차라떼가 잘 어울리는 것에 감사합니다. 이런 시간을 선사해 준 가족의 배려에 감사합니다.
  4. 오늘도 만나게 될 모든 사람들의 친절함에 감사합니다. 나의 하루를 평온하고 예쁘게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5. 우리 집에 놀러 온 공주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그리고 그 친구의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쿨하고 자유롭게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 오늘도 무사히 작동하는 우주의 물리 법칙, 내 몸의 모든 장기들, 신체기관, 손가락, 목구멍, 눈 등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이 아름다운 세상을 오롯이 누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7. 이 세상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고맙습니다.

 

칭찬

  1. 오늘도 목실감 이어가는 나를 칭찬합니다.
  2. 가족영역에서 행동값을 높이고 보람감을 느끼는 나를 칭찬합니다.

댓글


웨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