튜터링데이 후기
저는 첫 실전반이라 실전반의 꽃인 튜터링데이가 너무 기대되었습니다. 물론 튜터님을 웨일온에서는 뵈었지만 실물로는 처음 뵙는 자리였기 때문이죠~~ 두근 두근
사임 발표 & 질의응답
오전에는 사임 발표가 있었는데, 기초반에서는 다른 분들의 임보를 볼 기회가 많지 않아 늘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실전반에서는 사임 발표를 통해 잘하시는 분들의 임보를 BM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었습니다.
또한 이번부터 임보 분량이 줄어들면서 어떤 내용을 중심으로 담아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와이팅님, 가히님, 검파님, 우도롱 조장님의 임보를 보며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특히 비슷한 위상과의 비교, 주변 지역과의 비교, 그리고 임장에서 가격을 자연스럽게 녹여내는 부분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BM 잔뜩 하고 갑니다!
“드림텔러 튜터님”과 1:1 임장
저번 내마실에서는 튜터님 한 분과 조원 3명이 함께 임장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1:1로 번갈아가며 튜터님과 임장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 명이 함께할 때는 조원들의 질문을 통해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제 개인적인 고민을 깊게 질문하기에는 조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번 튜터님과의 1:1 임장에서는 그동안 가지고 있던 질문들을 충분히 드릴 수 있었고, 기존의 문제들이 하나씩 해결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매우 좋았습니다.
소감
사실 첫 실전에 대한 두려움도 있었고, 다음 투자에 대한 막막함도 있었습니다. 두 가지를 동시에 해낼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실전반을 듣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이렇게 좋은 동료들과 함께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이 많았지만 조원들과 조장님의 나눔 덕분에 채워갈 수 있었고, 어려웠던 부분은 튜터님께 질문드리며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면 멀리 갈 수 있다는 월부의 슬로건을 절실히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댓글
카쓰님 첫 실전이라고요? 전 이미 몇번 재수강하셨다고 생각했는데! 잠시의 오타로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시고 ㅎㅎ 카쓰님 후기를 보며 튜데의 감동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준비와 정산까지 완벅히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 라이딩까지! 알럽 루카쓰님's car**
다른 분들이 함께 본 인기🏅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