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2주차 양파링님 A지역 강의

 

A지역은 위치가 좋아 기회의 땅 인것 같았다. 많은 지역들이 변해가면서 시세사 바뀌었듯이 이 지역 역시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된다. 

 

양파링님의 강의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한마디만 고르라고 하면 

“ 사장님, 그래서 저는 이 다음 어디로 가면 될까요?” 이다.  A단지를 매수하고 나서 부사님께 묻는 양파링님의 질문이다. 

 

현재 0호기들을 정리하고 1호기를 마련하려고 하는 나에게 1호기를 세팅 한 후 이 다음의 계획. 비젼보드 안의 나의 다음 스텝. 이 계획이 중요하구나!! 

 

이 이야기를 듣고 전세 3개월전에 집의 상태 등등 사전 계획을 세우는 모습을 보고 그 동안 계획없이 그저 흘러가고 있었구나 느끼며 반성하게 되었다. 

 

또한, 입주 공급 물량을 확인하고 주변의 시세를 살피고 나의 물건을 내놓고 하는 모습을 보고 

월부의 전문가가 되려면 꼭!! 게획형이어야겠구나 생각했다. 

 

또한, 양파링임을 잡아주었던, 독강임투!!!  요즘 정신이 없어 독서를 통 못하고 있는데 짬을 내서 독서를 햐야겠다. 

 

전에는 빠르게 부동산 시장이 변하고 규제가 자꾸 나와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내 자신이 좀 답답하고 액션을 취하기가 어려웠다. 

헌데, 요즘은 강의를 들으면 들을 수록 나의 이런 고심이 그저 낭비하는 시간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의욕이 앞서서 충분히 살피지 못하고 저지르는게 아니라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다 들여다보며 최선의 선택을 하기위해 

한발 한발 조심히 내 딪는 나의 모습이 나에게 맞을 수 있구나 이런 생각이 든다. 

 

시댁과 친정에서 많은 분들을 만나고 잠시 부동산과 동떨어져 2박 3일을 보내다가 와서 지금 무슨 이야기를 쓰는지 횡설수설하지만 양파링이 메세지대로 계획을 정하고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하나씩 해 나가야지. 

하지만 잊지 말아야할  한마디! 그래서 저는 이 다음 어디로 가면 될까요? 지금 이 징검다리에 머무르지 않고 나의 목표까지 가기위해 어떤 징검다리를 골르고 선택할 것인가?


댓글


세렌디브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