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예부]내집마련 기초반 오프닝 강의 수강 후기

안녕하세요 정직한 예비부자를 꿈꾸는 정예부입니다.

1년 전 내마반으로 월부를 시작하고 정규강의를 들으면서 성장해가며 자녀도 만나게 된 23년이었습니다.

하반기에 들어가면서 100일도 안 된 자녀가 4번이나 입원하면서 투자공부에 집중할 수 없게 되어 잠시 내려놓게 되었지만 다행히 100일의 기적으로 지금은 자녀가 건강하게 있어 감사합니다.


공부를 쉬면서도 계속해서 바뀌는 부동산 상황이 궁금하였고 1년과 다른 나의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내집마련과 노후대비를 할 수 있을지 고민하였습니다.


오프닝강의를 들으며 나와는 상황은 다르지만 목표는 동일한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시금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강의를 듣겠지만 이번에는 내가 감당할 수 있는 선을 지키며 24년을 시작하고자 내마반을 재수강합니다.


1년 사이에 강의가 어떻게 바뀌었을지 기대가 됩니다.

하루하루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보내기 위해, 가족을 위해, 성장하는 가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user-avatar
김안녕user-level-chip
24. 01. 04. 22:44

정예부님! 성장하는 가장이 되고자 하시는 마음 같이 응원하고 싶어요. 파이팅입니다!!

보름달인형user-level-chip
24. 01. 05. 00:01

그런 사연이 있으셨군요. 지난 중급반에서 같은 조였는데 못뵈어서 아쉬웠습니다. 자녀분이 건강하다니 가장 다행이고, 다시 한 번 화이팅입니다!!

user-avatar
화니화니user-level-chip
24. 01. 07. 21:06

정예부 조장님, 23년에 많은 일들이 있으셨군요. 아이 아플 때가 제일 힘들더라구요 ㅠㅠ 24년에 가정과 투자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