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인증 과제!!!

26.04.02

 

주문 받기전

= 의심만 많았던 시기

 

화요일 라이브를 들을때까지만해도 

  1. 내 키워드에 문제가 있나
  2. 컴을 다루지 못하는 나는 역시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잘못하고 있구나
  3. 나름 단순 노동이라 따라가고 있었지만 역시나 pc를 다룰줄 모르면 안되는구나
  4. 하루 가공 30개 후 업로드가 목표였지만 점점 흐지부지해지는 저를 보던 와중….

    드디어… 주문이 들어왔어요!!!!!

    낮에 회사에서 주문수집후 2건이 뜬걸 확인했지만 ip오류인지

    그 내용이 뜨지않아서 오류인가 싶었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정말 주문이었어요. 

    대량 구매는 아니지만 그래도 수량 5개 것도 묶음배송으로!!!!!!….. 

    아직 주문 받지 못했지만 주문 후 처리 방법 관련 강의는 이미 수강해놓은 상태…

    기억을 더듬더듬으며 열심히 주문처리를 완료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거 정말.. 동기부여가 되네요…???? 첫 주문이지만 나도 하면 된다라는 마음이 생기면서 오늘 하루 열심히 가공 했답니다..!!!! 주문 받고 또 한동안 뜸했다는 선배님 말들 되새기며 흔들리지말고 돌돌가~! 


댓글

민군creator badge
26.04.08 16:50

돌돌가 돌돌가 로 함께 성장해서 만나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