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링으로 첫 주문, 나도 받고 싶다면
[사전예약] 무조건 주문이 들어오는 스스쿠팡 기초반 6기
민군


주문 받기전
= 의심만 많았던 시기
화요일 라이브를 들을때까지만해도
하루 가공 30개 후 업로드가 목표였지만 점점 흐지부지해지는 저를 보던 와중….
드디어… 주문이 들어왔어요!!!!!
낮에 회사에서 주문수집후 2건이 뜬걸 확인했지만 ip오류인지
그 내용이 뜨지않아서 오류인가 싶었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정말 주문이었어요.
대량 구매는 아니지만 그래도 수량 5개 것도 묶음배송으로!!!!!!…..
아직 주문 받지 못했지만 주문 후 처리 방법 관련 강의는 이미 수강해놓은 상태…
기억을 더듬더듬으며 열심히 주문처리를 완료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거 정말.. 동기부여가 되네요…???? 첫 주문이지만 나도 하면 된다라는 마음이 생기면서 오늘 하루 열심히 가공 했답니다..!!!! 주문 받고 또 한동안 뜸했다는 선배님 말들 되새기며 흔들리지말고 돌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