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옥션, G마켓, 11번가에서 상품 등록을 진행하다가 등록 가능 상품 수 한도에 도달한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운영 방향에 대해 고민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실제 판매 및 운영 효율 측면에서 어떤 방향이 더 적절한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저는 우선 3번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만개에 도달하시면 이후 사업자를 늘리시면서 2번을 진행하시면 좋으실꺼 같습니당ㅎㅎ 그리고 강의도 계속 들으면서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