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판은 셀링 대표님들끼리 서로 자유롭게 질문과 답변을 나누는 공간으로 강의 영상 및 자료, 휴강 관련 문의와 같이 월부 확인이 필요한 문의의 경우 이곳이 아닌 월부닷컴 1:1 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더불어 이곳은 대량가공위탁판매 방식으로 셀링을 진행하시는 대표님들을 위한 공간으로 로켓그로스 관련 질문 답변은 어렵습니다.
제가 드디어 첫주문이 들어왔는데요!!!
이게 신기하면서도 처음이라 겁이 나네요 ㅎㅎㅎ ㅠㅠ
좀 특이하게 첫주문자가 같은상품을 2번에 나눠서 주문했더라구요! 주문번호도 다른거 보니 2번 배송비를 결제한것 같아요.
주문수량은 6개, 10개 이렇게 들어왔고
저는 도매사이트에서 묶음배송으로 16개 주문을 넣었는데, 구매자가 이중결제 배송비를 저에게 달라고 요구할경우 이부분을 어디가서 처리를 하면되는건지 개인적으로 이체를 해드려야하는건지 귱금합니다!
또한 나중에 정산될때 배송비2번결제된 금액도
한번에 입금을해주는것인지도 아시는분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옵션 제품인 경우 주문건수가 각각 잡혀서요ㅎ 오픈마켓에서는 한 주문건이지만(스스는 개별) UOS에서는 각각 잡아서 그리고 각각의 주문건에 아마 3000원이 표기되어서 이중결제 배송비가 아닐겁니다. 만약 주문일에 시간이 다르다면 두번주문주신거라 한 배송에 넣으셔서 보내셔도 무방하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