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새롭게 사업자를 추가해서 우선 스마트 스토어에만 부랴부랴 셋팅을 진행중에 있는데요
민군님의 강의 파일을 보면서 프유셋팅중에 스마트 스토어 할인율이 20%로 되어 있던데
추가되는 사업자는 이걸 10% 15% 이렇게 변경해서 진행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동일하게 진행하는게 맞는건지요? 첫번째 사업자로 20% 할인율을 넣어서 진행해보니
생각보다 마진율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추가하는 사업자는 좀 변경을 해보는게 맞나..싶어서요.
할인율을 줄이면 더 안팔릴까요? ㅠㅠ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월부 앱을 설치하고, 답변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세요!
앱을 설치하는 방법은 앱 출시 공지사항 ← 여기 클릭!
댓글
올일남 대표님~ 안녕하세요~^^ 스토어 할인율을 조금 다르게 가져가시는 것은 좋은 전략인듯 해요. 할인율 변경으로는 확인해보시면 본품가격이 움직이는 거라 가격에 큰 차이는 없을 거라서~ 마진율을 조금씩 다르게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대표님~ 오늘 할인율과 마진율 조정하면서 비교해보다보니 할인율 올리는 것도 내 마켓끼리 묶이지 않는 전략이라고 합니다. 중급반에서 받았던 마진계산기 엑셀사용하셔서 마진설정과 할인율 넣어서 잘 설정해보세요 지난번 답변이 제가 잘못 알고 있던 거라 적절하지 않아서 다시 답변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