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언제부터 듣고 싶었던 광금러님의 강의.

 

하지만 저는 강의에서 말씀하시는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됐어.” 부류.. ㅠㅠ

 

좀 더 일찍 들었으면 좋았을껄 이라는 생각만 머릿속에서 수십번은 하면서 들었어요 ㅜㅜ

 

누구나 쉽고 어렵지 않게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었어요 ! 

더 공부하고 시작하겠다는 마음 싹 버리고 아주 작고 소듕한 저의 용돈으로 일단 매수를 했답니다 ㅎㅎ

 

마지막 말씀처럼 일단 통장 쪼개기부터 잘 지켜서 더 많은 금액 투자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댓글

리암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