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1. 재테크 기초반 강의를 신청하게 된 계기 

    무분별한 소비를 막기 위해서

     

  2. 한 달 전 vs 지금 나의 변화 강의를 듣기 전과 후, 달라진 점을 적어보세요 

    저축률 55%로 맞췄따

     

  3. 재테크 기초반을 듣고 가장 크게 깨달은 점(느낀점)
    월급에 대한 세금과 공제받을 수 있는 항목들을 상세히 설명해줘서 좋았다.

     

  4. 앞으로 6개월 내 이루고 싶은 목표 

만들어 놓은 통장에 꾸준히 돈을 넣고 투자하기

 

*강의 후기 제목은 가장 인상 깊었던 내용으로 표현해보세요! 

제목예시 : 돈 관리 방법을 완전히 바꿔준 재테크 기초반 후기!


댓글

김인턴creator badge
26.05.26 18:49

분덕스님 앞으로도 빠이팅이예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