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안녕하세요. 

 

너바나님의 강의를 듣고 난 후 우선 든 생각은 '다행이다!'였습니다. ㅎㅎ

 

 '너무 늦은 것은 아닐까', '나만 못 따라가면 어쩌지', '어려워서 포기하게 되진 않을까' 시작도 전에 걱정이 참 많았던 부린이였습니다. 아직 구체적인 단계로 들어간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걱정들이 용기로 바뀌었다는 것만으로도 큰 희망을 얻었습니다. 

 

지금이라도 시작할 수 있음에 감사하며, 셀프 포기하지 않고 느려도 꾸준히 나아가겠습니다. 동기부여와 희망을 안겨주신 너바나님의 다음 강의도 정말 기대됩니다. 파이팅!


댓글

화려한하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