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기초반 91기 4조 트롤] 1강 후기

26.06.14 (수정됨)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안녕하세요

트롤이라고 합니다

 

후기 작성에 앞서,

좋은 강의를 준비해주시고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신 

너바나님께 감사드립니다

 

<1> 느낀점

 

이번 1강을 듣고 느낀 점을, “원칙과 기준”으로 요약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전세 레버리지 투자를 배우고 실행하는데 있어서,

1. 투자원칙(저환수원리)에 대한 복습 및 확신

2. 내가 지금 하고 있는 투자활동에 대한 동기부여

를 위해 열반기초 강의를 들어왔습니다

 

투자 원칙에 대해 계속해서 듣고, 실행하고, 생각하지만

강의를 통해 실제로 이 방법을 통해 부자가 되신 분의 이야기를 직접 들으면서

다시금 확신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동기부여도 되는 것 같구요)

 

이 투자방법에 대한 원칙과 기준을 다시금 되새기며,

확신과 동기부여를 다시 심어준 강의였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미국자산을 강조해서 말씀해주신 부분이 

예전과 다른 부분이었기에 인상적이었습니다

유의미하게 여기고 실천방법을 찾아봐야 겠습니다

 

<2> 적용할 점

 

1. 저환수원리로 전세 레버리지 투자를 하는 이 길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투자실력을 더 쌓아갈 것

2. (지금은 부동산에 매진하더라도) 추후 미국자산에 대해 알아볼 공부방법 고려해보기 


댓글

트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