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열반기초반 91기 4조 트롤] 2강 후기

26.06.21 (수정됨)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1> 느낀점

 

느낀점과 인상적인 점을 중심으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느낀점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공유해주신 지식과 경험 하나하나가 모두 소중한 강의였다

 

목표와 지금의 나를 연결하는 과정을 

하나하나 연결해나가도록, 구체적으로 이정표를 놓아주셨습니다

체화해야할 내용이 많고

어쩌면, 그 모든 과정들이 힘들겠지만 즐거운 과제처럼 여겨집니다

 

수강하는 사람들이 부자가 되길 진심으로 바라시는게 느껴졌던 강의였기에, 더욱 감사드리는 마음이 큽니다

하나의 분야에서 잘해내는 투자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인상적인 점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부자가 되기위해 지경을 넓혀야 한다. 즉, 안전영역에서 성장영역으로 어떻게 나아가야 하는가

 

너바나 님께서 놓아주신 이정표(놓칠까봐 세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중 가장 인상적이었습니다

월부에서 투자생활을 배우고 실행하면서, 공포영역의 대부분을 겪어봤다고 생각합니다

월부에서 이미 배워서 알고 있었기에 이겨내려고 노력했었고, 이겨내기 어려웠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목표에 도달하기위해, 조심해야될 것과 갖춰나가야 할 것을 꼭 기억하며, 이 과정을 나아가겠습니다

 

<2> 적용할 점

*안전영역에서 성장영역으로 나아감에 있어 공포영역에 빠질수 있음을 주의하기

*학습영역에서 배워야할 것을 채워나가며, 성장영역의 필요 요소를 지향하기

 


댓글

트롤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