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열반스쿨 기초반 - 부동산 투자로 수익률 200% 내는 방법
주우이, 자음과모음

2강 강의 후기
잃지않는 투자가 무엇인지 제대로 배운 강의였습니다.
작년에 1호기 투자 후 2호기를 준비중이였는데 처음이라, 세금에 대해 무지해서 고민하며 들었던 강의였습니다.
명쾌하게 정리 해주셔서 작년 12월, 올해 1월에 임장 다녀왔던 산본이나 부천에 2호기를 해야겠다는
결심이 확고하게 들었습니다.
지불한 강의료보다 훨씬 더 많은 걸 배우고 알게 된 것 같습니다.
주식에 대해서도 말씀 많이 해주시고 칼럼을 보고 주식을 조금씩 사 모으다보니
역시 매수보다는 매도가 더 힘들다는 것을
느끼고 있던 찰나에,
매도의 기준을 알려주셔서 많은 걸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바나님.
2번의 강의 중 1번째 강의가 처음 너바나님을 뵙게 된 강의고, 2번째 강의가 너바나님의 마지막 강의라고 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제게 적용할 점은
멘토를 신뢰하면서 10년은 경험을 쌓는다고 생각하고 저도 우직하게 나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