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상세페이지 상단 배너

[하늘하늘123] 조약돌마을 작가님 이모티콘 수강 후기

26.06.23

[1:1 무제한 피드백] 핸드폰 손그림으로 월 100버는 이모티콘 부업

1. 조약돌작가님과 함께 그린 이모티콘 초안 이미지를 공유해주세요! 🥰

 

2.이모티콘 강의를 듣고 지금 어느정도 실행하셨나요? (예: 이모티콘 기획, 드로잉, 승인 심사, 출시 등)

  • 1:1 피드백을 통해서 네이버OGQ에 제안할 시안을 확정받았어요. 

 

 

3. 이모티콘 강의 어떤 것이 특히 좋았나요?

그림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이지만 기획부터 승인까지 단계별로 자세하게 강의에 설명해주시고, 다양한 시안도 제공해주셔서 좋았어요. 조금은 용기가 나고 새롭게 도전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도 잘 알려주셔서 여러가지 방향으로 생각을 넓힐 수 있었던거 같아요.


댓글

하늘하늘123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

커뮤니티 상세페이지 하단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