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2026 8월 NEW] 월부월백 기초반 - 자는 동안에도 돈 버는 블로그 만들기
메킷

저는 둘째 낳고 퇴직 후 어린이집 보내면서 집에서 뭐라도 할까 하다가
네이버 블로그를 2년 전부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돈 벌기 보다는 아이들 제품 협찬이나 근처 빵, 떡, 김밥 등 픽업해서
집에서 블로그에 올리는 거 위주로 했는대요. 가끔 친구들 만날때 거기 근처 식당 체험단 나오면 신청하기도 하고 ~
보통 배송형으로 제품 협찬받는 위주로 진행했는데 진짜 열심히 썼거든요.
그러다 보니 제품 협찬 말고도 현금으로도 받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근데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비가 있긴 한데 한달에 많으면 만원 정도. 네이버커넥트도 한달에 많으면 5천원 정도 ㅋㅋ
너무나 소소해서 돈 좀 더 벌고 싶었는데 알게된 월급쟁이부자들….
구글 에드센스가 있다는 걸 알게되고 나서 부랴부랴 강의 신청헸는데 이미 신청 기간이 지난 후 들은거라 카톡방도 없고 혼자서 강의듣고 모르는거 있음 여기다 질문하고 열심히 들었는데 이미 네이버 블로그를 하고 있던 저도 좀 신세계더라구요. 영상 쉽게 올리는 것도 알려주시고. 구글 에드센스 승인 받는 절차까지. 혼자 했으면 절대 못했을거 같아요.
아직 게시글도 100개 안되지만 늦게 시작한 만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유트브 영상도 조회수 많은건 2.6만회도 나오더라구요 신기 ㅋㅋ 중급반도 신청해 둔 상태고 이번엔 카톡방도 있으니
더 으쌔으쌰 하고 싶고 중급반 끝나고는 에드센스 승인 나길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올해까지 월 50은 벌고 싶은데 ㅋㅋㅋ 끔일까요. 중급반도 열심히 듣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댓글
승희10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