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첫 모임에 시간을 깜빡하고 참여를 못해서 1주차 모임은 꼭 참석하려고 노력했어요.
퇴근 후 원래 잡혀있던 저녁 선약을 빠르게 끝내고, 집에 부랴부랴 뛰어와서 시간맞춰 들어가려고 했습니다.
아주 조금 늦었지만, 그래도 본격 시작하기전에 세이브!!! :) (뛰어온 내자신 칭찬해)
E라서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이야기하는 것 좋아하기에
오늘 첫 조원분들 얼굴 뵙고 같이 주제로 이야기하게 되어 너무 좋았어요.
특히 우리 조장님은 (아마도) 저희 조에서 유일한 싱글이면서 유일한 30대인 것 같은데 ㅎㅎ
너무 차분하면서도 다부지고 긍정에너지가 뿜뿜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진짜 닉넴 한다한33처럼 28년 순자산 달성하고 부자~가 되실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 라이딩하면서도 완전 열심히 참여해주신 25매직님도 너무 인상깊었고..
우리조 청일점이자 완전 모범생 우수생 호야혜님도 뭔가 월부 선배 포스가 뿜뿜!!
잘은 모르지만 지방에서 임장을 위해 매주 올라오시기로 하신 수호신님도 너무 대단하시고..
앞으로 함께 더 잘해나갈수 있을것 같은 햇살가득님 그린쿨님까지...
저처럼 월부 초보자도 있고, 이미 다른 강의 수강하신 분들도 있고, 해서 서로 많이 배우고 힘이 될 수 있을것 같았어요. 조장님이 열심히 조활동에 대한 가이드와 임보쓸 때 도움되는 팁 등 공유도 많이 해주셨구요.
각자 강의 들은 내용과 생각하고 있는 것들 나누는 시간을 통해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 외에 다른 분들 생각을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확실히 아이를 키우는 부모세대에서는 학군을 중요하게 보는 요소라는 생각이 들었고 (저역시도 많이 공감하고 있는 부분) 또 많은 분들이 교통(역과의 접근성)을 중요하게 보는구나를 알게 되었어요.
그리고 조모임을 통해서 열정을 가지고 시간 쪼개서 강의듣고 공부하는 분들이 많구나를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우리 조 이름도 너무 열정 가득한. 아이9 할때까지 임보쓰는 5른팔조!!!
지금은 막연하고, 잘할수있을까 걱정도 되지만 강의를 마치고 조모임, 임장, 임보 다 완료 잘해서 쭉 투자자로 성공할수 있는 .. 그리고 이 투자하는 필드에서 끝까지 남는 투자자가 될 수 있길 희망합니다.
댓글 0
호야혜 : 우와~ 늦은시간까지 후기를~ 대단하십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한다한33 : 저도저도 올빼미! 🦉 저에 대해 모든 것을 간파하셨다! 맞습니다 ㅎㅎ 어제 이번주 모임에 대해 의견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여윽시 지도만 보고 가면 안된다는 것을 또한번 깨달았습니다 ❤️ 토요일에 만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