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방금 막 2강강의를 마무리했다.
1주차 첫 임보강의를 정신없이 쓰고 진도에 허덕이며 마무리했던 1주차임보를 피드백 할시간이 부족했다고 생각했던 찰라, 밥잘사누는 부자마눌님의 2주차 강의를 듣게되었다.
강의 내용을 자세히 쓰지는 못하겠지만, 내가 놓쳤던 그리고 임보를 쓰시는 단계별, 처음쓰시는분, 앞마당이 여러개이신분까지 그에 맞게 가이드 라인을 정해주셔서 꼭 내가 마지막 가이드라인을 따라갈수 있는 수준에 도달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1주차 임보를 써보니 내가 투자를 위한 공부를 하는 것이 아닌 순간순간 탬플릿에 그냥 공부를 위한 공부를 한다는 느낌을 중간중간 받을떄가 있었다. 부자마눌님 께서도 마지막 강의에서 공부를 위한 강의가 아닌 이 임보를 내가 왜 작성하는지, 당연히 상세하게 쓰고 카페에서도 많은 선배님들이 고유해주신 템플릿 양식도 보았지만 내가 정말 투자를 위한 임보를 작성하도록 조금더 집중하고, 실용적인 임보를 써볼려고 노력해야 겠다라는 생각을 했다.
이번 강의 교재를 꼭 여러번 복기하면서 이번 단지임장전 준비를 하고 우리 조원분들 과 함께 성장해나가고 있다라고 생각하면서 의심하지 말고 나아가도록 하자, 지금 내가 하고 있는것은 단순한 강의듣기와 돈을들여 취미를 하는것이 아니라 내 인생을 바꿔줄수 있는 기회일수도 있다라고 생각하고 내인생의 두정말 두번쨰 직업이 될수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도록 노력해야겠다.
댓글
맞아요 강의와 과제를 하다보면 어느 순간 과제를 위한 과제를 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저도 들곤 했던 것 같아요- 그럴 때 마다 내가 왜 이 공부를 하고 있는지 왜 부동산 투자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는지 잊지 않고 스스로에게 상기시켜주면 좋은 것 같아요. 노트북이나 핸드폰에 붙여놔도 좋구요! 우리 임장팀장님 2주차 강의도 모범생으로 호다닷 끝내주시고 저는 정말 복받은 조장입니다 :) 2주차도 3주차도 4주차까지 같이 응원하며 완수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