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한 달안에 투자할 아파트 찾는 법
권유디, 너나위, 코크드림, 자음과모음

안녕하세요. 지금 여기에 집중하는 투자자 Here&Now 히나 입니다.
드디어 2주차 강의를 완강하였습니다.
열기 강의가 교양 같은 느낌이라면,
실준강의는 정말 실천편 인 것 같습니다.
매일매일 사실 임보를 쓰면서
'꺾이고 일어나고 꺾이고 일어나고'를 반복하고 있는데요,,,
9럼에도 불구하고 해내는 사람들 아닙니까?,,,
2주차도 한번 해내보려구요.
2주차 강의는 어땠나요?
첫째,아직 월부를 시작한지 2개월 밖에 안되는 머리에 잉크도 안마른? ( ㅋㅋ 진짜 진부하다.. 진부해.. ) 새내기 입니다. 원래 뭐든지 FM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뭔가 시작할 때,,, 그냥 시키는 대로 잘 합니다. 그렇지만 의문이 항상 있었는데요,,, 이번 강의는 그동안 가졌던 WHY? SO What? 에 대한 모든 해답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1주차 임장보고서를 시키는 대로 그냥 복붙했다면, 이번에는 아~ 그랬구나... 를 알 수 있어서 답답했던 가슴이 조금은 뻥 뚫렸습니다.
둘째, 실준 강의안에서도 수강생들의 수준은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남과 비교하지 말라고 머리로는 이해하는데 사실 마음까지 내려오기가 쉽지 않습니다. 아.. 저사람은 어떻게 저걸 다 알지... 난 ... 어쩌지? 도대체 어디까지 해야하는 거야? 에라 모르겠다 그냥 내자... 이런 생각에 중심을 잡아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초급,중급,고급 단계별로 어디까지 해야 하는 지를 명확하게 설정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담없이 내 수준까지 하고, 실력을 늘려나가면서 조금씩 확장시키면 되겠구나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습니다.
셋째, 마지막으로 밥잘 튜터님의 성장기를 들으면서,,,, 갑자기 눈물이 터져버렸네요,,, 튜터님이 하늘에서 뚝 떨어진게 아니라,,, 월부 1개월 신입부터 차근차근 밟아오신 이야기를 들으면 정말 힘이 나고 용기가 생깁니다.
BM
틀려도 괜찮으니 생각을 자꾸 해보고 메모해 두기. 임보는 투자를 하기 위한 근거 자료, 한번에 완벽하게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나가야 하는 것.
댓글
히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