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선착순]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임장 보고서 노하우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마의 3주가 다가왔다.
분위기 임장을 마치고 아직 단지임장과 매물임장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강의를 듣고 나서
정보는 가득가득한데 정리가 안되고 머릿속을 휘젓고 다니는 느낌, 그리고 다시 떠오르는 불안을 느꼈다.
강의를 왜 재수강을 할까 싶었는데 , 다시 들으니 내가 놓친것들이 나타났다.
분명강의를 들을때엔 다 이해했는데 말이다.
분위기 임장은 사람들의 선호하는 동네를 찾는거였는데, 나는 또다시 내가 투자할수 있는 돈으로 어디가 올랐고 어디가 빠졌나~ 숫자를 보고있었다. 분위기 임장 동네분위기는 읽었지만 정리를 못한채 말이다.
다시 심기일전해서 마음을 다잡아야겠다.
세이노의 가르침의 책에서 독서는 아주 집요하게 해야하고, 또 한카테고리를 모아서 읽으란 말이있었다.
부동산 읽다, 소설읽고 왔다갔다 하는게 아니라 부동산에 대해서 알고싶으면 , 부동산 관련 책을 연달아 쭉 읽으란 이야긴데, 그래서 거인의 노트 책을 읽다가 스톱을 하고, 부동산 책을 파보자 생각도 해본다.
나보다 더 열악한 힘든 상황도 이겨내신 코크드림님 존경스러웠고,
그녀도 하는데 나라고 못할일 이유는 아무것도 없다.
엉망진창으로 쓴 나의 임보에 코크드림님의 평형별/연식별 색깔 구분 임보를 참고해서 수정을 좀 해볼까 한다.
댓글
크으 그렇죠... 내가 놓친것들을 다시 체크하고 체크하고 그런 것 같아요!!!! 임보 수정까지 빠이팅이에요! 금동이님 강의수강 수고많으셨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