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투자 기초반 1강 강의 후기 [지방투자 기초반 17기 46조 용돈주는아빠]


충분하지 않다면 지방부터 씨앗을 뿌려라' 라는 말이 와닿아 신청한 지방투자 기초반 17기 46조 용돈주는아빠입니다.

지방을 임장하러 다닌다는게 걱정이 앞서지만 강의를 듣는 동안 가보지 않은 지역에 대해 마치 책 줄거리를 먼저 본 것 같은 느낌이 들만큼 큰 틀을 잡아주신 것 같아 조금은 걱정을 줄일 수 있었습니다.

아직은 앞마당이 전혀 없어서 강의에서 언급된 지역들이 '그래 이런게 있었지' 하고 공감 되기 보단, '아 그렇구나, 이런걸 봐야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말 그대로 기초반 강의로 너무 좋은 내용들이었습니다.

수도권과 지방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말씀 해주신 내용이 가장 좋았고, 예를 들어주신 중소도시 중에 고향이 있었는데 그 도시를 언급 해주실 때 낯선 도시라고 느껴질만큼 새로운 시각으로 말씀해주신 부분이 흥미로웠습니다.


앞으로 임장을 하러 갈때 임장지와 관련 있는 도시에 대한 조사를 같이 해보는 것과 지방마다 중요하게 보는 기준이 다르다는 점, PPT 만들때 줄 맞추기 같은 중요하지 않은 것에 신경 쓰지 말라고 말씀 하신 부분 꼭꼭 기억하겠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댓글


김철수user-level-chip
24. 02. 12. 00:05

후기 감사합니다. 괜찮으시다면 다음에 용돈주는아빠님이 알고 있는 지방과 강의에서 말씀해주신 지방이 어떻게 다른지 살짝만 알려주세요~

스텔라온user-level-chip
24. 02. 12. 13:19

용돈주는 아빠님, 저도 지방을 임장하러 다닌다는게 걱정된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고향이 나왔다니 새삼 새로웠겠어요 ㅎㅎㅎ 이번 임장때 뵙겠습니다! 앞으로 한달 간 잘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