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1강 강의 후기 [내집마련 중급반 5기 102조 럭키루크]

  • 24.02.14

안녕하세요! 너나위님, (언젠가 이 후기를 읽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첫 문장에서 인사를 드려봅니다.)

내 집 마련 중급반.. 1주 차 과제를 하던 중..

엑셀에 입력해야 하는 단지의 양이.. 도무지 입력하고 입력해도 줄어들지를 않아서..

끝까지 다 입력하려고 5기로 입력하고 입력하다가 날을 샐 뻔한 102조 럭키루크입니다. ^^


이번에 너나위님 강의를 들으며 크게 3번 놀랐습니다.


1. 알찬 강의 내용 (몰입도 ★★★★★)

- 강의를 듣는 내내 단 한순간도 놓치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알찬 강의 내용에 놀랐습니다.


2. 강의 자료의 열정

- 강의 중간중간 사용하신 자료와 그 자료를 만드시기 위한 열정과 노력이 보통이 아니라고 느껴져서 놀랐습니다.


3. 엑셀 단지 양식

- 과제로 나눠주신 엑셀 단지 양식을 정리를 해도 해도 끝이 안 나서 놀랐습니다. ^^;


와.. 너나위님, 열정.. 대체 무엇입니까?

저 지금 새벽에 단지 리스트 정리하다가 다 멈추고 후기 쓰러 들어왔습니다.

지금 저는 과제가 중요한 게 아닌 게 되어버렸습니다.

(열심히 다 해놓고 데이터를 가려서 올리니까 이상하게 과제를 안한 느낌..ㅎㅎ)

과제를 하던 중 생생하게 느낀 이 심정을 글로 옮기고 싶어 후기를 씁니다.

아니... 저 많은 단지를 하나하나 일일이 시세 트래킹 하시고 다 엑셀 시트로 옮기신 거잖아요?

서울 전체를 그렇죠..? 그것도 매일매일 하신다고.. 수시로 업데이트하시면서..

저 지금 구리시 하나 하는데 5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이제 겨우 50개 해가는데..

평형별로 자꾸 나눠지는 단지들을 중간에 새로 삽입하다 보니 기존 단지 양 곱하기 2가 되어버리네요.

심지어 이제 겨우 한개 도시인데 아직 절반 밖에 못했습니다.. 하다 보면 속도가 빨라지긴 하겠죠...? ^^

.

.

.

제 열정은 아직도 한참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부자가 되는 길은 참으로 험난하군요. (진심 리스펙입니다!)

한 편으로는 최고의 열정을 가진 강사님들 (멘토님들, 튜터님들)을 이렇게 월부라는 환경 안에서

단기간에 한꺼번에 확 접하게 됨으로써 그렇지 않았을 경우에 걸릴 시간들을 단축하게 되고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압축하게 되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얼마 안된 월부 생활에서 함께하는 조원들에게 큰 열정을 느끼며 또 강의때마다 함께 해주시는

튜터님들의 칼럼과 강의에서 매법 압도적인 갭 차이(최소 5억 이상)의 열정을 느낍니다.

처음부터 살살 배우지 않아서 좋습니다. 끝판왕들을 체험하며 앞으로 나아갈 길을 미리 가늠해봅니다.

.

.

저는 너나위님을 보면서 그리고 너나위님 강의를 들으며

월부라는 환경에서 최고의 열정을 가진 사람과 좋은 환경이 만났을 때

얼마나 큰 시너지와 결과를 낼 수 있는지를 직접 눈으로 보고 깨닫고 있습니다.

바로 너나위님께서 강의자료를 통해 강의를 하시는 모습 (+평소 유튜브 채널까지)을 보면서 말이죠.

.

.

얼마나 높은 열정으로 강의를 준비하셨는지 제가 마음 깊은 곳에서 하나같이 다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강의를 듣는 내내 이 강의를 준비해 주신 너나위 님의 존재에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

.

제가 느낀 감동에 비해 후기는 짧고 간단하게 밖에 쓸 수 없어서 아쉽습니다.

.

.

짧은 밤에 잠을 줄여가면서 과제를 하는데 더하고 싶어도..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해서.. 그 점이 현재로서 참으로 아쉽습니다.

.

.

좋은 강의 준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후기는 여기서 끝나지만 계속 복습하며 너나위님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럭키루크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