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부동산 투자 공부한지 2주가 지났네여 ^^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흐르고 강의와 과제 듣고 행동으로 실천하기 위해서 시간이 정말 중요하다고 느껴지는 한 주였습니다.
이제는 약속을 핑계거리를 대면서 안잡는 것이 아닌 정말 시간이 없어 지인들과 약속 시간을 잡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번주 화요일부터 지금까지 5시 30분에 미라클모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는 5시에 미라클모닝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월부를 통해 부동산 투자 공부를 하면서 직장과 병행하기 위해서는 아침형 인간이 되어야 한다고 마음 깊숙하게 박힌 2주차였습니다.
여전히 팩트로 얘기해주신 너바나님께 감사의 인사를 표합니다.
항상 들으면서 느끼는 것은 태어나서 한 번씩은 들어보았던 말씀인데도 불구하고, 와닿는게 다르고 바로바로 행동으로 바뀌기 위해 지금 매일 미라클모닝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아직까지 실감이 안나여,,부모님께서는 저보고 빨리 죽는거 아니냐고 하시면서 농담 따먹기를 할 정도로 사람이 달라졌다고 하시고, 심지어 여자친구는 저보고 부동산 얘기를 요즘들어 밥 먹듯이 하고 투자에 모든 인생을 건 사람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내일 일찍일어나기 위해 11시 30분에는 자야지라는 생각을 한다는 것 차체가,,사실 믿기지가 않아요..ㅎ
2주차를 모두 200% 채우고 나서 왜 미라클모닝을 하는지 돌아보니 강의와 과제의 의도와 중요성을 깨닫기 위해 시간을 쪼개고쪼개고 하게 되는 것이라고 봅니다. 솔직히 2주차는 와,,,하면서 봤습니다. 처음 투자 공부를 하는 것일지 모르지만 이해하면서 미쳤다를 10번이상은 한 것 같아요. 덕분에 미라클모닝을 순리처럼 자연스럽게 하게 된 내자신에게 칭찬을 하게 된 주였으며, 1주차까지는 미라클모닝을 안했다가 2주차때 더 시간을 쪼개야겠다. 라고 생각이 들면서 앞으로 죽을 때까지 미라클모닝을 해야겠다고 느끼게 해준 주차였습니다.
댓글
행복한거목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