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7조의 자칭 열정기버 국송이입니다.ㅎㅎㅎ
오늘은 조모임을 단지임장과 함께 오프모임으로 진행했습니다.
화상으로 하는 것보다 훨씬 조원분들의 생각을 생동감있게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시간을 보낸 것 같아
그 느낌을 살려 조모임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1.스스로 칭찬하는 잘하는 점 1가지 이야기 하기
역시나 우리 조원분들 각자의 상황, 역활에 맞춰서 정말 열심히 행동하고 있으셨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원씽을 매일 올려주시는 '달림레빗'님,
필사로 강의를 머리속에 새기려고 하시는 'Seoul123'님,
목실감전도사로 큰 역할을 수행해주시는 '엘라초이'님,
교대근무 사이사이 궁금한점을 함께 공유하고 좋은 자료를 꾸준히 공유해주시는 '마곡순이'님,
강의/임장/임보를 착실하게 수행하고 계시는 JTT님,
힘든 직장임에도 불구하고 어떻게든 무엇을 해나가시는 '나투지21'님,
모든 조원분들이 함께 성장하는 경험을 제공하려하고 실제로도 이루신 '파도타기8'조장님까지
다들 멋진 사람들 뿐이었습니다.
저 또한 처음하는 목실감과, 마음급하게먹지 않기를 꾸준하게 노력중인데, 1번으로 다양한 사람들의 얘기를 들어보니 더 용기가 생기고 잘할 수 있다는 확신이 생겼네요. 모두 감사합니다.
2.임장 지역에서 다녀본 단지 붕 '우리 가족과 함께 살고싶을 만큼' 기억에 남는 단지는?
대체로 모두 1등생활권 도룡과 2등생활권 도안에서의 단지를 뽑았습니다.
선택한 이유는 안전하고 주요 시설들이 가깝게 있다는 이유였습니다.
투자자로서 단지를 볼때 내가 사고싶은 또는 내가 살고싶은 곳을 투자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이처럼 저희 조원들의 의견도 다들 좋은 곳에서 삶을 보내고 싶어했고, 월부 환경에서 이런 느낌들을 쌓아나간다면 더 좋은 투자적 시선을 갖출 수 있을 거라는 기대도 생겼습니다.
3.지기반 수강 중 직장과 투자를 병행하는 본인만의 집중 방법과 노하우, 집중할 수 있는 환경 만드는 비법은?
모두들 본인만의 집중 방법 노하우를 생각하기 보다는 현재 내 상황에서 어떻게 최소한의 원씽을 이루려고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다들 한 직장의 일원이며, 가족 구성원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하시고 계셨기에, 모두 힘든 상황에서도 투자 생황를 지속하고자하는 모습이셨습니다.
이런 모습을 월부 생활 속에서 보는 것 조차도 저에게는 많은 귀감이 되고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노하우이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4.현재까지 지기반을 수강하면서 느낀 감정을 3가지 공유
-의심되는: 지방투자 해도 괜찮을까? 내가 지방으로 임장다닐 수있을까? 지방 투자를 한다면 이어나갈수 있을까? 이런 막연한 걱정으로 의심하는 감정으로 시작했습니다.
-공감하는: 하지만, 강의를 듣고 조모임을하고 조원들과 임장을 하면서 의심되었던 것들이 점차 사라지기시작했습니다. 지방투자해도 돈 벌 수 있겠다. 이런 조원분들과 함께라면 매주 주말마다 지방 내려올수 있겠다. 또 이어나가고 잘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강의 내용과 조원분들의 생각과도 공감대가 형성되기 시작했습니다.
-부푼: 이러한 생각들로 나아가니 점차 기대감이 부풀었습니다. 나 지방투자로 돈벌수 있겠다. 빨리 앞마당 늘려서 비교평가 잘하고 싶다. 이런 생각이 벅차오르면서 얼른 조원들과 성장하고 싶다는 기대감도 부풀러 올랐습니다.
3주차밖에 안되었지만, 잊을수없는 경험과 동료들을 얻은 것 같아 너무나 귀중하고 의미있는 3주였습니다.
모두 감사합니다.
댓글
국송이님 저또한 좋은 동료분들을 만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당:)) 파워블로거 보는줄 알았어용! 후기가 너무 탄탄하시고 정성스럽네요 최고입니다아~!!!!👍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