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중35기149조 나는월부인 14불란하게 아파트9하조 미선아씨] 3주차 강의후기

  • 24.02.29

워렛버핏_님의



이말은 내가 월부에들어오기전에 꿈도 못꾸었던 말이다!!! 내가일을 하고근로소득을 얻으면 왜 ~!

부자가 될수없는지??

어른들은 또는 학교에서는 부자가 되는 방법을 알려주진 않았다..

돈이들어오는 시스템보다는 수학의 1차.2차 방적식을 풀어나가는 것을 알려주었다.

하지만 그방정식도 지금은 내머릿속에 남아있지 않다.


너바나님이 이야기해주셨다..자산을 쌓는거 그것을 지키는것 그것은 오래걸린다고..

10년 20년,,그때 까지 기다리지 못한다면 난 경제적 자유를 얻을수 없다고.

다른 어떤 전문직도 (의사나 변호사) 고연봉 전문직..

나는 생각도 못한 직업군. 내가 의사가.내가 변호사가. 될수있겠어??기다려주지 않는 시간과 기다려주지않는

내가보낸 10대,20대,30대... 는 날기다려주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경제적 자율누릴수있게 기다려준것이 있었다.내가 열심히하고 내가 행동한다면

달라질 한가지로 가는 부의 추월차선이 있었다..

학창시절에 놓쳤던 대학으로가는 길은 잘못들었지만 지금이라도 늦지않게 부의 추월차선으로 올라가고싶다.

그러기위해 환경을 행동을 바꾸어야된다.


나는 바뀌었고 행동할일만 남았다. 조금 두렵고 낯설다 조금 자신도없다.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

하지만 월부에서 지지해주고 배우고 살아남고 행동하다보면 나는 분명 한단계 위로 올라가있을것이다.


그것을 여기이곳 너바나님의 훌륭하고 멋진 강의 안에서 만날수있었다.

경제적 자유를 누릴수있는 방법을 내 눈높이에 정확히 그리고 안정적이게 알려주셨다!


난 조급하고 마음이두렵다.하지만 강의를 듣고 과제를 하고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에는 없어진다.

그것이 함께하는 이곳에 있기때문인것 같다!

내가 더 높은곳을 가는길이 지금 조금 힘들더라도 보이지 않더라도 매일 나는1%씩 성장할것이다!


댓글


회오리감자
24. 02. 29. 16:51

미선님 함께 월부 환경 속에서 해내는 모습을 공유하고 응원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파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