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투자 기초반 4강 강의 후기<지방투자 기초반 17기 100조 미라클맘>

부동산은 이해가 아니라 공감이다!!!


분임을 한 후 '왜 여기가 1등이고 왜 여기가 유난히 더 비싼거지?'라며 그 이유를 분석해서 이해하려고만 했던 저의 모습을 보는듯했습니다. 부동산은 공감이라는 말... 너무 너무 와 닿았습니다.


월부에서 공부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하나를 하더라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나만 이런가싶기도 하고 이런 노가다같은걸 계속 반복해야 하는게 맞나?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냥 무턱대고 하면서 답답했는데 지금 현재의 위치에서 정확하게 무엇을 보고 어떻게 판단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답을 주었던 강의였습니다.


"가치"만 볼 수 있으면 되는 것이다. 가치를 어떻게 볼 수 있는가? 단임을 하면서 이 곳이 저 곳보다 좋은지 좋지 않은지만을 판단하면 된다. 와~~~ 너무 씸플하고 명확함... 그래 현재 내 수준에서 그것만 해보자...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가슴이 웅장해지는지만을 판단해보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벌써 내일 단임이 기대되네요^^


'이과장의 하루'라는 역할극도 하시면서 잔잔하지만 뼈때리는 강의에 감사드립니다.


아참... 권유디님도 대단하시지만 유디님의 와이프가 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나라면 벌써 '됐거든'하고 가버렸을텐데.... 대단하신 두 분 앞으로 더더더 행복하게 잘사실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


미라클맘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