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딸이 강력히 추천했지만 용기도 없었고 불안한 심리로 차일피일 미뤄.. 딸의 지인이 월부 강의를 듣고 임장을 다니고 있어 딸의 생각엔 저에게 적합한 일이라 판단했었다고 합니다.
그때 바로 수락했더라면...후회도 되고 그러나 이미 지나갔으니 이제라도 열심히 해보려고합니다.
구축아파트를 갖고 있었는데 타이밍 놓쳐.. 지금은 2억이 빠진 매매가로 좀 답답한 마음입니다.
요즘 월부 유튜브를 통해 강의를 듣고 있는데 3천만원 갭투자로 시작 부자가 되었다는 내용에 눈이 번쩍 하네요. 저 역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투자를 하고 싶습니다. 조편성 강의로 피드백과 임장을 다니고 싶었는데 제가 또 뜸들이는 동안 마감이 돼 버렷네요.
용기가 많이 필요하답니다...ㅠ
댓글
감자별님~ 절대 늦지않으셨어요 지금도 충분히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는 앞으로 계속 반복되며 개강을 할겁니다^^ 우선은 지금 열반기초반이 개강되었는데요~ 이 강의를 들으시면 좋겠지만, 아마 조편성은 마감이 되었을 것 같네요 ㅠ ㅠ 3월에 곧 개강예정인 실전준비반도 수강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에는 꼭 한번 신청하셔서 수강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감자별님 :) 저도 월부를 알고 1년후에 강의를 듣기 시작했는데요. 그래서 감자별님 이야기 하시는 후회 포인트가 굉장히 공감되어요. 하지만 늦게 들어온만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으며 행동 해나갔던 것 같습니다. 감자별님께서도 후회하는 마음을 용기로 돌리셔서 꼭 실행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강의는 매달 신규로 나오기 때문에 지금 당장 들을 수 있는 강의를 신청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월27일 내집마련기초반, 3월28일 실전준비반 수업이 예정되어 있네요 말씀하신 것 처럼 조편성을 꼭 하시는게 수업들으시는데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기때문에 꼭 조편성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응원할께요 감자별님!!
감자별님, 안녕하세요.
저도 월부에서 부동산 공부를 제대로 시작해보자고 마음 먹었을 때는 이미 정규강의 신청 기간이 끝난 상태였습니다. 당시에는 정규강의도 몇 개 없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이었거든요.
그래서 당시 제가 선택했던 방법은 지금 당장 들을 수 있는 기초수강생을 위한 특강을 듣는 것이었습니다.
부동산 투자가 무엇인지 모르는 상태이시라면 '5천만원이내 갭투자'를 목표로 잡지 마시고, 부동산 투자의 기초를 쌓아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액 투자로 시작해 부자가 되었다는 내용에 눈이 번쩍하면 조급해질 수 있고 그러다보면 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 잘 모아온 소중한 종자돈 제대로 배우고 올바른 방향으로 투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라면 부동산기초에 대한 특강부터 수강하면서 감을 익혀나갈 것 같습니다. 아래 특강 추천 드립니다 :-)
라즈베리님 부동산 기초 특강 (부동산 투자가 처음이신 분들께 어떤 방향으로 해나갈지 구체적인 계획과 행동 방향까지 제시해주는 강의입니다)
https://weolbu.com/product?displaySeq=2489&fromUrl=/class
다음 정규강의를 기다리며 그저 기다림의 시간을 보내는 대신, 작은 행동을 시작하신다면 한 달 후에 달라진 감자별님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