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강 강의 후기 [열반스쿨 중급반 35기 34조 강꼬빌딩]

  • 24.03.05

열기에서 뵙고 5개월 만에 다시 뵙는 너바나님.

심금을 울리는 강의는 너바나님의 강의밖에 없습니다.

항상 너바나님의 강의는 마음속에 깊이 들어옵니다. 감사합니다 너바나님.


부동산은 가치를 찾아간다. 양극화라고? 그런 지역은 안 오른다고? 온기가 퍼지기 전이 기회인 것을.

너바나님의 좋은 지역말고 전국적인 시각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상승장과 하락장에는 분위기가 있고 지금 제가 보는 이 지역 결국 안 오를거 같은데? 라는 지역은 하락장이기에 그런 시각을 가지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상승과 하락을 많이 한 지역, 아직 기회는 존재하고 물건의 가치를 잘 파악해야 한다는 말씀 적용하여 핵심 지역 중심으로 온기가 퍼질만한 지역들 중 하락한 지역을 찾아보도록 할 것입니다.


시장이 답이라고 하는 지역들은 다 오른 지역들이다. 브랜드

이것의 의미도 확 와닿았습니다. 중요한 것은 좋은 것을 사는 것이 아닌 저평가 되어있는 것을 산다. 명심하겠습니다.


전문가는 노력, 경험, 성장이 필요하다. 의사 변호사도 수련 기간 10년은 필요하다.

경험의 중요성을 잊지 않겠습니다.


너바나님의 질문 응답(코칭....!)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강사님들의 코칭도 많이 들었지만, 더욱 선배님의 인싸이트를 들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계속 가져가야하는 부동산과 무릎어깨 전략 부동산의 차이, 언제 투자를 해야 하는지, 수도권과 지방의 차이, 안전과 자유는 공존할 수 없는 이유, 직장과 환경학군 차이, 결국 매수자 입장이 되었을 때 어느 아파트를 매수할 것인지를 잘 생각해볼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원메세지: 꾸준하게, 과정과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투자자가 되자


지금은 돈보다 경험이 많은 선배님들이 존경스럽습니다.

월부 앞마당을 만든지 5개월째 임보를 마무리하면서 어쩌면 이런 방식으로 찾는 거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1호기를 위하여 달려가는 초보이지만 지금 하는 것이 틀린 행동이 아님을 매일 매달 느낍니다.

성장하는 강꼬를 위해

월부화이팅.



댓글


강꼬빌딩님에게 첫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