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차의 어색하지만 설레이는 첫 오프모임 후 두번째 2주차의 조금은 편안해진 68조 였습니다.
2주차는 3주차 과제인 아파트수익률보고서를 작성하기에 앞서 임장을 하기위해 귀한 시간을 내어주신 조원분들께 먼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첫 임장이신 분들을 위해 저희 부조장님 wonn님, 따뽀님, 삼십삼억님께서 직접 만들어주신 임장계획표 및 임장루트를 공유해주시고 프린트까지 해주셔서 미리 살펴보고 임장할 수 있었습니다!
한마음으로 시작한 임장은 즐거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열심히 단지를 관찰하고 살펴보고 사진도 찍고 잠시 걸음을 멈추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혼자 보면 지나쳤을 곳을 함께 살펴보며 각자 관찰한 내용을 공유하니 더 풍성하게 단지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임장이라 하면 자칫 어렵고 막막함이 앞섰던 첫 임장의 기억이 떠오르며 오늘의 이 시간들이 귀하게 느껴졌습니다.
2시간 만보가 넘는 걸음을 옮기며 조모임 장소로 이동!!
68조 완전체가 모여 오늘의 현장 임장에 대한 생각으로 이야기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그저 대화를 하면 할수록 감동감동감동!! 공감가는 내용들로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현생을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으로써 투자를 위해 시간을 쥐어짜서!!!
강의도 듣고 강의를 보며 느꼈던 그리고 앞으로의 원씽을 이야기하며 마무리하였습니다!
물론!
아쉬움에 못이겨 자리를 옮겨 더 이야기를 두런두런 나누었다는건!!! 안비밀!!!
평일동안 현생을 치열하게 보냈던 우리를 응원합니다.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있기에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나은 오늘 더 귀하게 만들어주신 68조 조원분들께 감사합니다!
아직 가야할 길이 많습니다!
저희 손 꼭잡고(부끄러움 노노!!) 앞으로 힘차게 함께 해요!!!
댓글
부꿈트리님 오늘 너무 즐거웠습니다 !! 저도 어제보다 나은 오늘이 더 빛나는 내일을 만든다고 생각이 드네요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