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조장님께 임장보고서를 투자와 어떻게 연결시킬 수 있는 지 배웠다. 계속 투자와 관련된 질문을 남기고 손품과 발품을 통해 해답을 찾아가는 것, 시세 지도 그리는 법을 배워서 감사했다.
오늘 자모님 강의에서 그동안 궁금했던 단지 비교와 선호도 판단법등을 배울 수 있었다. 그리고 느리지만 한 달에 한 개의 앞마당씩 꾸준히 늘려가면서 시장에서 오래 오래 행복한 투자자로 남는 것의 중요성도 배우게 되었다. 차근차근 한 개씩!! 투자와 마인드 모두 엄청나게 많은 걸 가르쳐준 자모님께 감사드린다.
나를 항상 응원해주시는 엄마에게 감사했다. 요새 부동산 공부하느라 집은 거의 잠만 자는 곳이 되어버렸는데,,, 엄마가 오늘 라이브 코칭 듣는다고 내가 좋아하는 딸기도 3팩이나 사오시고, 저번에 준 생일선물이 부족했던 것 같다며 더 큰 선물을 주셧다ㅠㅠㅠ 눈물이 났다ㅠㅠ 내가 있기에 엄마도 열심히 일할 맛이 나고, 내가 항상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얘기해주셔서 눈물이 펑펑 났다ㅠㅠㅠ 힝구ㅠㅠㅠ 직장에서 1년 중 가장 바쁘고 일이 많은 달과 월부가 겹쳐서 중간중간 힘들다,,,고 느낀 순간들이 있었는데,,, 그럼 힘듬 속에서 엄마가 다시 한 번 더 내가 왜 투자 공부를 하게 됐는지 깨닫게 해주셨다. 이렇게 나를 소중하게 여기고 귀하게 생각해주는 엄마가 있는데,,,나도 나를 소중히 생각하고, 나를 자꾸 포기하는 나쁜 습관들을 줄여나가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