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3 감사일기
1 비가 멈추고 맑은 날씨에 임장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2 동대문구 세번째 임장, 서기 동료분들과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어 감사합니다.
3 도중에 맛집발견하여 배부르고 기분 좋게 점심이 해결되어 감사합니다.
4 임장후 마시는 시원한 음료, 메가 커피 할인으로 마실수 있어 더더욱 감사했습니다.
5 아이들과 남편과 간만에 전시관 나들이로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되어 감사합니다.
6 ' 이 전시 너무 참 즐거웠다' 말하는 둘째 가 너무 귀여웠습니다.
7 전시후 동대문 맛집 닭한마리집 대기 한시간 걸어 기다렸지만 '기다린 보람있었네' 라는 첫째,
가족 모두 맛잇게 먹어주어 감사합니다.'
8 아이동반 가족이라고 조용한 자리로 안내해주신 식당직원분에게도 감사합니다.
9 전시회 럭키드로우로 아이들이 원하는 피규어가 나와서 감사합니다.
10 목이 부어 컨디션이 조금 좋지 않았지만 덕분에 따뜻한 차와 일찍 잠들수 있어 감사합니다.
댓글
3단님~행복한 저녁시간 보내고 계시죠?^^ 요즘 임장하신 후 맛집에서 맛있는 보상해주시는 모습이 참 좋네요..ㅎㅎ 저도 강의도 듣고, 임장도 하고 싶은데...최근에 신변상에 변화가 많아..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말이 참 애교 넘치네용~~ㅎㅎ 우리도 이랬으면 좋겠네요^^ 생각이 아니라 말로 하는거죠.. 이번 임장 참 좋았다!! 강의 들은 보람이 있네~!! ㅜㅜ3단님께서도 목이 좀 부으셨군요? 저도 어제부터 부어서 고통이 좀 있네요.. 요즘 어디가나 감기 환자가 많아서 바이러스 속에서 살고 있어요..ㅜㅜ 이럴 때 내 몸을 지키는 건 면역력 뿐이죠.. 잘 드시고, 잘 주무시고, 마스크 꼭 쓰고 다니세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한주도 긍정의 힘으로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