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평가를 확실히 알고 투자수익률을 낼 수 있는 정보를 알아서 감사~~^^

올초에 내마중을 아무지식도 없이 들으면서 내가격에 맞는 아파트 임장을 다니며 혼자 임장한 생각을 하면서 제대로된 입지평가를 먼저 해보지 않고 갔던 어리석음이 다시 떠올랐다.

월부를 먼저하셨던 선배조언들의 임장보고서를 보고 놀라기만 하고 나는 과연 할 수 있을까 잘 몰라 헤메이었던것

내마중 수업. 그런데 그렇게 궁금해 했던 입지평가와 수익률 계산하는 방법을 쉽게 잘 가르쳐 주셔서 너무 신났고 즐거웠다. 아~열반기초를 먼저 수강해어야 했어나 하는 생각을 많이 하는 시간이였다.

제대로 알려고 양파링님 강의를 두번이나 돌려보고 지금까지 다녔던 임장의 장소를 임지평가를 다시 하고 수익률을 계산할 생각을 하니 너무 기쁘게 들은것 같았다.

그러나 평일 집에 와서 12시까지 강의 듣고 토요일날 도서관에 앉아서 강의 들으며 과제물을 하는 것은 몸이 허락되지 않아 감기몸살에 걸리고... 진짜 쉽지 않은 50세의 도전이다.

그러나 지금이라도 하지 않으면 나의 노후와 나의 자녀를 생각하면 다시금 주일 가족과 보내는 시간을 뒤로 하고

책상에 앉아서 강의를 들으며 기분이 좋아진다. 지금 이시간에 나의 지인들은 시간을 어떻게 보내고 있나를 생각하면 목표를 향해 지금 달려 가는 내모습이 너무 보기 좋다.

젊은 사람의 비해 너무 느리지만 천천히 내가 할 수 있는 분량까지 최선을 다하면다면 나는 그자리에 있을것이다.

작년에 입지평가와 수익률을 제대로 알지 못하고 샀던 수원집과 지난달에 다녔던 서울 아파트들을 다시 입지 평가를 하고 비교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파워포인트보다 일상에 많이 쓰는 엑셀이 편해서 보고서를 작성하지만 잘 정리해 두었다가 시간이 되면 다시 파워포인트로 정리하는 시간을 꼭 가져야겠다.

지난주에는 딸이 말하는 드라마를 조금만 보자 했던 것이 3시간을 보며 시간을 허비하면서 나는 이것을 끊지 않으면 투자와 독서는 못하겠다는 생각을 하며 어제부터 안보겠다는 다짐을 했다.

목실감을 작심 3일하며 포기했다가 다시금 목실감과 시간관리 보고서를 다시 쓰게 된다. 좀더 나를 동기부여하게

하고 매일 강의와 과제를 하기에 부족한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는 테두리가 되어 주는 것 같아 오늘도 다시 시작했다.

열정적인 강의를 해주신 양파링님과 주우님의 강의 감사합니다~

과제를 잘 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해주시는 조장님과 조원분들 감사합니다

남은 강의와 과제물을 함께 열심히 하며 서로를 독려하며 목표를 향해 달려 갔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난할수있다user-level-chip
24. 03. 25. 08:23

포기하지 않으면 언젠가는 될 거라고 생각해요. 그냥 계속하면 된다잖아요^^;; 건강도 챙기시면서 같이 한 발씩 나아가보아요^^ 힘내세요 파이팅!!

포핸드user-level-chip
24. 03. 28. 09:11

역시 실천자시네요. 건강은 정말 놓치면 후회하는 것. 항상 건강하시고 잘되기를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