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투자기초반 10기 서울투자 삼세번(33)이면 노후준비되조 슈렉] 제주바다님처럼 서울 투자로 가족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갈래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슈퍼리치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렉카 역할을 하고픈 슈렉입니다!


제주바다님의 3주차 강의는 저의 이번 앞마당이 속한 동북권입니다.


더불어 제가 서울에서 관심을 두고 보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구요..


지난 달인 2월 호기롭게 수강을 했던 지방기초 투자반에서도 바다님의 인사이트 덕에 잘 모르는 지역이지만

첫 지방을 임장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바다님은 무언가 저처럼 워킹맘이면서도 지혜롭게 투자를 해나가시는 혜안을 갖추신 거 같습니다.

차분하면서도 꾸준함이 강의에서도 계속 느껴졌고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 주셔서 더 좋았던 거 같습니다.


요즘 솔직하게 직장에서 너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18여년 일을 해오면서 이 또한 지나가리라는 것도 잘 알고 있지만 매번 그 시련이 닥칠 때마다 자꾸 움츠러들고

포기하고 싶은 것도 사실입니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어려움이 커져가는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말에 강의 듣고 임장을 가게되고 하는 시간들이 힘들기보다는 즐겁습니다.

주변 사람들은 언제까지 저보고 공부하는 거냐며 벌써 걱정하기 시작합니다.

그래도 흔들리지 않고 저의 정해진 갈 길을 가보려고 합니다.

포기할거라면 아예 시작도 안 했을 거 같습니다.

물론. 가족을 위해 시작한 일이니 가족을 등한시하면 안된다고 모두가 입을 모아 이야기합니다.

그런데 지금은 모두를 챙겨가면서 하기가 너무나 벅차기도 합니다.


투자 공부를 해 나가는 지금 이시간이 돌아보면 웃으며 이야기하는 시기가 올거라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올해는 힘들어도 1달에 한개씩 서울 앞마당을 만들어가보려 합니다.

부족하지만 제 나름대로 분석하고 공부하고 경험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제일 두려워했던 전화임장, 매물임장도 천천히 하나씩 해보고 싶습니다.

처음이 어렵지 막상 시작하면 어렵지 않을 거 같습니다.


동북권이든 서남권이든 지금은 서울 시장을 더 깊게 많이 알아나가야 할 시기이니까요...


제주바다님의 서울투자가 가족의 노후와 경제적 자유를 가져다 주었다는 말처럼

앞으로 5년 내 서울에 아파트 2채만 꼭 사보자!!! 라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우리 가족의 행복한 미래와 노후를 위해서라도요










댓글


장유부자user-level-chip
24. 04. 07. 19:39

슈렉님~! 지금은 힘들어도 꾸역꾸역하시다보면 잘 넘어가실겁니다! 화이팅♡

시원한보리차user-level-chip
24. 04. 21. 21:31

슈렉님!!! 오랜만에 슈렉님 글 보러 왔다가 ㅠㅠ 많이 힘들어도 꾸준히 하시다 보면 언젠간 진짜 성투하실거예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