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후기

열반스쿨 기초반 4강 강의 후기 [ 열반스쿨 기초반 72기 114조 윤프로 ]

  • 24.03.31

부제 : 길다면 길고 짧았다면 짧은 열반스쿨 1month


24년 3월 31일 조원 3분과 분위기 임장을 끝냈고 한 달간의 열반스쿨 기초반 여정도 내일 온라인 조모임을 끝으로

끝이 난다.

한달 이라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 갔고 한편으론 정말 값진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열반 스쿨은 앞으로 내 미래의 목표와 비전을 꿈꾸게 해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어떤 노력과 방법으로 꾸준히 해 나가야 하는지 거시적인 관점의 틀을 잡아 줬다고 생각한다.

이 강의를 듣지 않고 꿈과 목표를 구체적으로 계획해 볼 수 있었을까 라고 한다면 결코 쉽지 않았을 것이다 라고

생각한다.


솔직히 아직도 주변에선 나의 와이프를 제외하곤 부동산 투자 공부를 하고 있는걸 모른다 하지만 주우이 멘토님의 말씀 처럼 나도 주변으로 부터 너 진짜 부동산의 미친놈 아니야 하는 소리를 들어 보고 싶어졌다.

한번 꽂히면 끝장을 봐야 하는 성격이기에 제대로 해보고 싶다. 이 분야의 전문가가 되고싶고 그렇게 되야 겠다.


열반스쿨 기초반 수강 신청을 할 때 조모임을 선택 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처음엔 이런걸 해야해?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강의 커리큘럼을 충실히 따르고자 조모임 신청을 했고 지금은 조모임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정말 좋은 조원분들을 만났고, 그 분들과 내 얘기를 속 시원히 터놓고 이야기 할 수 있어 기뻤다.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라 더 솔직히 내 생각을 말 할 수 있음에 감사했다.


손자병법에 나오는 말 중 선승이후구전이란 말을 좋아하는데 우리 말론 이겨놓고 싸운다 라는 뜻이다.

우리 미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매일 매일이 시련이고 힘든 싸움이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그런 난관을 헤쳐 나감에 있어 열반스쿨이 이겨놓고 싸우는 법을 알려 주는 강의가 아닌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월부를 통해 경제적자유를 꿈꾸는 모든 수강생여러분들과 나에게 같이 화이팅해 봅시다 라는 말을 전하고 싶다.

어제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더 훨씬 더 화이팅 해보자!!








댓글


엣프제
24. 03. 31. 20:17

윤프로님~~~ 강의 들으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 같이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