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드디어 1강 수강 완료.
실준반에서의 첫 강의인데 열기반에 비해 뭔가 내 마음이 좀 더 투자자 마음에 가까워 지는 느낌이다.
막연했던 임장에 대한 정보와 임장의 필요성을 알게해준 첫강의 너무 감사하다.
임장과 임보의 필요성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었다. 그냥 막연히는 알았지만 구체적으로 강사님의 경험까지 들으니 같은 가격이면 어느지역, 어느단지를 투자하는게 좋을지 알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상당히 부담스럽다는 느낌만 강했던 앞마당 만들기 진짜 해 봐야겠다는 생각을 할수 있었다.
그리고 투자공부를 하면서 'Why, 그리고 매 행동에 대한 결과물'을 꼭 기억해서 공부의 방향을 잡아가고 지치지 않도록 스스로 계기를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잘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고 열정넘치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나는 못할것 같다는 마음이 늘 먼저 앞서지만 잘하기 위한것이 아니라 그냥 하는것 이라는 강사님의 말을 기억하며 내가 현재 할 수 있는것에서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한다가 모여서 잘한다가 된다는 말이 인상깊었다. 그리고 작은 성공도 성공이니깐 작은 성취감으로 나 스스로에게 긍정적 마인드를 선물해야 겠다.
댓글
앞마당 만들기 진짜 하러 가시죠
영영영님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한다는 말씀 너무 공감가요~ 작은 성공을 이어나가는 영영영님을 응원합니다. ^^
잘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죠? 저도 쭈구리처럼 느껴질 때가 많지만, 배울 게 많아서 좋다는 생각이 더 커요. 혼자 공부했더라면 내가 뭘 알고있는지, 어느 정도의 실력인지 감도 안 왔을텐데 함께 하니까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구요. 너무 지치지 않게 서로 잡아끌어주도록 해요.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