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 실전준비반
밥잘사주는부자마눌, 권유디, 자음과모음, 코크드림, 너나위
임장, 임장보고서... 뭔가 해보기도 전에 부담백배인 말들이었네요. 요즘말로 대문자 I 인 제가, 여기까지 온 것도 신기한 일인데 너무 무모한 도전을 하는게 아닌가 의심도 사실 들었고요. 하지만 자모님 열정넘치는 1강 들으면서 임장을 빨리 가보고싶다! 라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임장'이라는 말이 더이상 부담과 고통이 아니라 약간은 기대되는 모드로 바뀐것이 저도 신기합니다.(여전히 두렵기도 하지만... 무릎보호대랑 보조배터리 샀어요.....ㅜㅜㅋㅋㅋㅋㅋ)강의에서 자모님이 임장가서 무엇을 보고 무엇을 파악해야 하는지 너무 많이 알려주셔서, 임장가서 할일 다시 정리하고 지도보면서 찾는것 조차도 새로운 시도라서 더 설레는것 같아요. 여행가기 전에 뭐할지 계획 짜며 설레듯이, 임장 준비하면서 이것이 내 인생의 새로운 여행이라 생각하며 힘들때마다 오늘의 다짐을 떠올려야겠습니다.
댓글 0
보름달21 : 노란달님 저랑 뭔가 통하는 닉넴이네여~~ 첨에는 두렵지만 조원들과 함께 가신다면 즐겁게 시작해보실 수 있을겁니다. 실준반 원씽인 임장보고서 완수도 응원할게요!!!
선나수 : 노란달님! 함께할 임장 너무 기대됩니다!! 저는, 뭔가 체력적으로 걱정이 앞서고 있지만 임장으로 체력도 길러지고 다이어트도 되겠다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ㅎ 준비물 준비를 벌써 마치셨다니!!
백티백티 : 설레는 임장!!! 화이팅입니다 노란달님 ㅎㅎㅎㅎ
수정구큰손 : 여행이라 생각한다는 마음가짐 정말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