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호야혜 입니다~
2024년 4월 10일은 올해 1월 1일부터 딱 100일이 되는 날 입니다.
스스로에게 칭찬하고 싶어서 글을 하나 써봤습니다. 그리고 함께하는 모든 동료분들 응원하고 감사합니다.
100일만 딱 해보자! 100일의 변화, 100일의 의미 등등
여러 목표를 설정할 때 100일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세웁니다.
(월부에서는 90일 부자습관 만들기 라는 프로젝트를 합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는 100일 도전 정말 아무것도 아니라는 것, 저도 하고 있고 하면 변한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저희 100일간의 목표를 말씀드리면,
그럼 결과와 어떻게 하고 있는지 알려드릴까요?
1. 아침 5시50분 기상, 새벽 1시 취침
: 매일 하니까 새벽이면 눈이 떠집니다. 이제 알람도 없이 일어납니다.
: 저는 이제 하루 6시간만 자도 일상생활 하는데 큰 무리 없습니다.
: 처음에는 잘 못 일어나서 워치를 손목에 차고 강제로 기상했습니다. 덕분에 손에 시계 2개차고 다니는 주목받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대신 아침 기상과 시계를 보며 매일 투자를 생각하는 마음을 가졌죠)
(매일 아침 5:50 ~ 6:10 까지 알람, 한손에는 매일 차고 있는 스마트워치)
2. 매일 목실감
: 5분이면 합니다. 저는 양식을 쓰지도 않고 그냥 월부 사이트에서 글로만 적습니다.
: 그리고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하면 마음이 평온해 집니다. 매일 걱정과 두려움이 없습니다.
: 원씽, 목표, 실적, 감사일기, 그리고 읽은 책 리스트 + 기억할 1마디.. 이렇게 적고 있습니다. 간단하죠?
(처음에는 그냥 날로 썼군요 ㅎㅎㅎ)
3. 매일 아침 조원들 아침인사
: 내가 1등 이라는 자신감이 생깁니다. 아~ 내가 새벽 열었다.!
: 최근에는 저보다 더 빨리 아침을 맞는 분들이 있어서 오히려 감사합니다.
(제가 변화시킨것 같은 느낌적 느낌? 선한 영향력? 물론 저보다 먼저 미모를 하신 분들도 많습니다 ㅎㅎ)
(조톡방에 제가 1등이면 기분이 좋아요~)
4. 매일 아침 30분 독서, (출퇴근 독서, 틈틈히 책읽기)
: 저도 1년에 책 1권도 안읽던 사람입니다.
: 책을 읽으면 시야가 넓어진다는 말을 이제야 조금 알 것 같습니다.
: 그리고 읽기, 쓰기, 말하기 능력이 향상됩니다. 제가 요즘 그렇습니다~
(총 15권의 책을 읽고 3권은 읽고 있는 중이군요.. 저도 지금 알았습니다.)
5. 저녁 10시 부터 새벽 1시까지 무조건 부동산 공부
: 제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나를 변화 시키고 발전시키고 매일 이 시간을 통해서 성장하고 있으니까요.
: 그리고 하루 중 내가 하고 싶은 것을 스스로 선택해서 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입니다.
(매일 오후 10시는 공부할 시간이라고 알람이 울립니다. 그러면 공부 시작!)
그래서 해보니 어떻냐고요? 어려웠던 일이 익숙해 습관이 되고 이제 안하면 이상한 날이 될 것만 같은 하루?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그냥 하고 있습니다.
그럼 100일 동안 공부하면 어떤 변화가 있을까요?
사실 여전히 부린이 이고, 임보쓰면 웁니다.. ㅜㅜ
하지만,
저환수원리, 잃지 않는 투자, 자본주의를 배웠습니다. (그냥 뼈에 새겨놨습니다.)
내가 앞으로 투자 생활 하면서 꼭 지켜야 하는 기준을 세웠습니다.
대박을 꿈꾸기보다 하루하루 실력 쌓고, 투자하는 그날을 위해서 오늘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부린이 이지만, 올해 1호기 꼭 만듭니다. (확언!!)
그리고 매일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어떤가요? 100일의 변화 도전해 보시겠습니까?
그냥 월부에서 시키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좋은 동료가 여러분 곁에 있습니다.
저도 같이 응원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4년 7월 19일 또 다른 100일로 찾아 오겠습니다.
댓글
와 호야님 100일동안 진짜 몰입하셨네요! 앞으로의 100일도 기대하겠습니다!! 우리 톡방에서 아침마다 인사해주셔서 감사해요~ 호모닝😆
100일의 노력 멋지십니다! 너도 본받고 싶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와아 호야혜님 벌써 100일이라고요? 👍👍👍 엄청난 몰입과 성장이 있으셨군요. 그 과정을 옆에서 지켜볼 수 있어 함께 뿌듯했습니다! 다음 100일 또 다음 100일 후기 계속 기다릴게요 매일 우리의 아침을 열어주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