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강의
실전준비반 - 단 한 번의 투자로 1억 버는 임장, 임장보고서 노하우
자음과모음, 월부멘토, 권유디, 코크드림, 너나위
임장보고서에 관한 2강을 들었다. 가장 궁금하기도 하고 가장 해 보고 싶기도 했던 임장보고서. 강의를 들으니 뭔가 더 쉽게 느껴지기 보다는 더 무거운 마음이 들었다. 저렇게 까지 해야 하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드는데 이건 강사님도 처음에 들었던 생각이라고 하니 자연스런 의구심이구나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그런 의심과 불안을 떨쳐내고 확실한 방법을 실행하고 반복하라는 강사님의 조언을 되새기며 한걸음씩 더 나아가야 겠다. 나는 왜 다른 사람들처럼 열정이 안생길까라는 생각이 자주 드는 요즘. 그래도 이렇게라도 할수 있는 환경에 노출될수 있는 내 상황에 감사함을 느꼈다. 입지분석만해도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강의를 듣다보니 다른 과정들도 왜 필요한지 알게 되었고 지속적으로 반복하다보면 잘하지는 못하더라도 어느정도 익숙해지지 않을까? 익숙해 지면 언젠가는 잘하게 되겠지. 사람들이 좋아하는 동네와 단지를 찾고 비교하기 위해 모아서 추리고 뽑고 결정하는 그 과정을 미숙하더라도 도전해 봐야겠다. 하다보면 강의 내용이 더 와닿게 되겠지. 잘하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며 위축되지 말고 내 속도에 맞게 잘 나아가야 겠다. 시험일이 정해진 시험공부가 아니니깐 내 능력껏 상황껏 최선을 다해서 늘 완수를 목표로 해야겠다.
댓글
영영영닙❤️ 본인의 속도에 맞게 나아가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우리가 하고있는 것음 열정이 하믈늘 찌르다 곤두박질 치는것 보다 미지근한 온도로 지속하는게 맞아요.😊 지금도 충분히 잘 하고 계세요~👍👍👍 영영영님의 완수를 응원드려요~👏👏👏
응원합니다! 저도 1주차 강의에서는 같은 생각이었어요. 2주차 강의는 조금 더 와닿는 느낌이 들었고, 2주차 과제는 너무 하기 싫었는데 신기하게도 과제를 하다보니 불이 붙더라고요. 은근히 재밌기도 하고요. 잘하지는 말고 우리 그냥 일단 해봐요.^^ 응원하겠습니다!!!